오랜만에 대한항공 어카운트 들어왔더니, 인터페이스도 바뀐듯 하네요.
제 어카운트에서 좌석을 살펴보면 프리스티지는 완전 전멸인데요?
올해 5월 부터 내년 1월까지 어떤 날짜를 넣어도 Sold out으로 나오는데, 제가 서치를 잘못하는건가요?
애초에 마일리지 부킹은 캐빈 클래스 설정이 안되고 (all class), 결과는 그냥 이코노미만 뜹니다 (나머지는 솔드 아웃).
내년 3월14일로 해보셔요
아.... 일년후까지 다 sold out 된것이 맞군요.
내년 3월 1-14일 은 2좌석이나 (?) 남아 있네요.
비즈니스는 포기하겠습니다.
일단 노선에 따라 달라지고, 날자에 따라 달라질겁니다.
시기마다 좀 다른데 대기 걸어두면 풀리긴해요! 2월에 10월거 각각 편도로 대기 걸어뒀는데 3월에 하나씩 다 풀려서 확정되었어요 (1인/뉴욕)
저도 올해 12월거 예약 여러군데 걸ㅇㅓ두었었는데 2월달에 2개 확약 받았네요. jfk에서 인천)
2월 인천에서 jfk는 361일전에 수강신청으로 땡하자마자 예약해서 예약했습니다.
오픈날 수강신청 아니고선 힘들어보이네요 요즘..ㅜㅜ
대한항공 공식홈페이지 이용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웹사이트 어디로 가면 Award Standby Booking 이 있나요? 저는 book 드랍다운 메뉴 아래에 mileage booking에 없네요. 앱에서 해봐야 하나요?
LA 출발로 해보세요. 자리 많이있습니다.
올해 초 ICN-JFK랑 JFK-ICN 구했는데 (심지어 올해초 왕복이었습니다) 약 보름전에 일주일치가 풀리더라구요. 예약 걸어두고 매일 확인하는 수 밖에 없더라구요ㅠㅠ
앗, 잘 찾아서 Award Standby Booking 에 넣어 두었습니다.
이 상태에서 Economy 를 Award 마일리지로 같은 날 넣어 두어야 하나요?
프리스티지 안되면, 이코노미라도 타고 그날에 가야 될것 같은데.... 나중에 프리스티지 나오면 취소하면 되겠지요?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