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한달전 엉불카드 리젝후, 델타골드 열려고하는데, 인어 가능성에 대해서 (업뎃: 델타 펜딩나왔을경우)

도미니 | 2024.03.21 16:25:0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뎃:  델타골드를 신청했는데, 펜딩 당했습니다 ㅠ ㅠ (14일 리뷰)  이건 리젝이라고 봐야하죠?   여기서 전화로 리컨하면 승산?! 이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그동안 정말 많은 정보와 도움을 얻고 있는 도미니 입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는 사파이어 프리저브/ 리츠칼튼 / IHG 신카드/ 유나이티드 익스플러어/ Bilt 입니다. 최근 일년반 동안 연 카드가 IHG/유나이티드/Bilt 이고 작년 여름 이후로는 새로 연 카드가 없습니다 (닫은 카드도 없고요). 

 

정확히 한달전에 엉불이 리젝이 되어서, 리컨을 시도해보았지만 안되었습니다. (사유는 최근 카드를 많이 열고 닫음이지만, 아직도 납득이 안되는 이유입니다;;)

30일 이후에나 다시 신청?!해봐라는 상담원 말 따라 꼬박 한달을 기다렸는데요. (2월 21일)

이번주나 다음주에 델타골드와 서패스를 순차적으로?! 열려고 하는데 이 또한 리젝이될까 걱정입니다. 최근에 저와 같이 엉불이 리젝되거나 델타골드/서패스를 인어 받으신 분이 계실까요?  아멕스가 이렇게 열기힘든 카드인지 몰랐네요 ㅠ ㅠ  델타항공권을 5월에는 끊을일이 있어서 지금 7만마일 오퍼를 막차라도?! 타려고 하는데, 엉불 리젝이후로 조심스럽네요. 

댓글 [2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639] 분류

쓰기
1 / 58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