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항공]
[3/21/24] 발빠른 늬우스 - UA 마일리지 pooling 적용

shilph | 2024.03.21 17:01:0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Confirmed, Full Details] United To Add Mileage Pooling - Doctor Of Credit

 

사실 루머로는 이전부터 이야기가 나온건데 확정이 되었네요. 댄공 마일처럼 UA 도 남의 마일 끌어다 쓰기가 가능해 집니다.

 

우선 마일 관리자는 18세 이상으로 (나이 무제한으로) 최대 4명까지 마일 pool 에 추가할 수 있지만, 계정당 마일 pool 은 한 번에 하나만 이용 가능합니다.

pool 중 하나에서 탈퇴를 하면, 다른 곳으로 들어가기 까지 90일을 기다려야 하며, 5명이 꽉 찬 상태에서 한 명이 빠질 경우, 새로운 사람을 받기까지 90일을 기다려야 하고요.

 

마일 합치기의 제약이 좀 있는데, 이렇게 합친 마일로는 UA 혹은 UA 익스프레스 탑승만 가능합니다. (스얼 불가) 그리고 이렇게 받거나 빼간다고 해도 등급 달성에 변화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합쳐서 비행기를 탑승한 사람만이 PQP 를 받으며, 마일을 준 사람은 받을 수 없다고 하네요. 또한 마일리지는 받을 수 있지만 PQP, PQF, 플러스포인트, 트뱅 등은 합칠 수 없습니다.

 

일단 부부/가족간에 마일이 흩어져 있던 분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UR 을 UA 로 넘길 경우, 도란스 카드가 배우자에게 있는데 자신도 UA 마일이 좀 있는 경우에도 도움이 되겠고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데, 아이들 마일이 애매해서 자꾸 소멸되는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일듯 합니다.

댓글 [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3,796] 분류

쓰기
1 / 19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