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하얏트 글로벌리스트로 어린 아기 둘 데리고 여행가기 좋은 곳이 있을까요?

마가리타 | 2024.03.22 12:48:2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글로벌리스트 달고 하와이도 가고 여기저기 여행 많이 하고 싶었는데 아기가 생기니까 불가능하더라구요. 최근에 직항 있고 시차 거의 없는 칸쿤으로 돌아기랑은 처음으로 하얏 지바 칸쿤 다녀왔는데 올인클이라 역시 너무 편하고 좋더군요. 미리 SUA 써서 스위트룸으로 업글 받아 가서 더 좋았습니다. 

 

근데 머지않아 올해 또 둘째가 태어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글리를 썩혀온것도 모자라 이제 내년 2월이면 글로벌리스트 기간이 끝나서 그 전에 마지막으로 글로벌리스트 뽕 뽑기(?)에 도전하고자 하는데 그때쯤이면 돌 전 아기 하나 그리고 두살반되는 아기 둘을 데리고 갈만한 곳이 있을까요? 저는 중서부에 거주중이고 이번에도 역시 스윗업글권 사용할 예정입니다. 겨울에는 남쪽으로 따뜻한 곳으로 가는게 좋을거 같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직항있고 만만한 칸쿤 지바만한 곳이 없을거 같기도 하고.. 아님 제가 모르는 프로퍼티가 있을까 싶어 마일모아에 글을 올려봅니다. 포인트는 충분히 있고 혹시나 캐시로 해야한다면 그것도 상관 없습니다. 미국내/중남미 지역 중에 추천해주실만한 하얏트 프로퍼티가 있을까요?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7] 분류

쓰기
1 / 25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