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지금 런던 히드로… 기체 결함으로 결항 됐네요 ㅠㅜ

일라이 | 2024.03.23 12:13:5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

 

결국 콕핏 불은 들어오지 않았고... 비행이 취소 되면서 시작된 전쟁 같은 서바이벌 끝에 호텔에 들어오는데 세시간 걸렸네요.

알라스카에서 러기지 책인은 환불 받았지만 다음 비행편을 놓치면서 차 렌트해서 운전해서 가아할거 같네요.

UK261 시도해보고 결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감사드려요!

 

 

-------------------------- 

 

안녕하세요. 제가 이런 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 ㅠㅜ..

 

이탈리아 여행을 마치고 미국행 보딩을 시작하자마자 기체 이상으로 보딩 중지 및 1시간 넘게 지연 중에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이 고치고 있다고는 하나 원인을 몰라서 결국 결항될 가능성이 높을거 같은데 문제는 개별 티켓으로 미국에서 국내선이 하나 더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선 환승 때 짐도 다시 붙여야 되서 세시간 넘게 넉넉하게 시간을 잡아놨는데 여행 막판에 피말리기 시작한 상황인데요.

 

티켓은 버진 마일로 구매했고 운항사는 델타입니다. 유할 및 세금을 벤쳐 X로 납부 했었습니다. 보딩 시작할 때 그 다음 알라스카 (세이버) 티켓에 체크인 하면서 러기지 체크인도 구매한 상황인데요.

 

지금 당장 머리 속으로 생각나는 질문들은...

 

1. 마일표도 결항시 항공사에 보상을 요구할 수 있나요?

2. 벤쳐 X에 지연으로 인한 리임버스 요구할 수 있을까요 (e.g. 알라스카 티켓 가격)?

3. 개별티켓이라 결항 시 알라스카는 날린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ㅠㅜ 러기지 결제한거라도 돌려 받을 수 있을까요?

4. 부랴부랴 마모 검색 중인데 대처를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 

 

악명 높은 시큐리티 통과 잘 하고 웃으며 있다 날벼락이네요 ㅠㅠㅠㅠㅠ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129] 분류

쓰기
1 / 50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