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비엔나 파크 하얏트 아이 추가 가능할까요? 그리고 부다페스트 힐튼 질문이요

쎄쎄쎄 | 2024.03.23 12:45: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에 비엔나에 4-5박을 하려하는데 파크장이 그렇게 좋다하여 일정에 꼭 넣어보고 싶습니다. 

친구에게 감사하게도 게오아를 받을 수 있어서 2박 정도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5박을 하기엔 포인트 차감이 35000이라 조금 부담스럽네요 ㅜ), 이번에 게오아가 1년에 5회? 로 제한되면서 괜히 게오아를 써서 예약했다가 3명 숙박이 안된다고 하면 게오아 한 장을 날리게 되는거니까 미리 이메일로 문의를 넣어보았습니다. 

일단 웹사이트에서 스탠다드 킹룸을 성인2로 예약할건데 3살 아이 추가가 가능하냐 물어봤더니 

자기들 건물은 유네스코에 지정이 되어 엄격한 소방법을 따르기 때문에 프리미엄 킹 베드룸으로 예약해야 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러면 엑스트라 베드같은건 무료로 준다더군요) 

그러면 내가 게오아를 받아서 글로벌리스트 혜택을 받으면 너가 스탠다드룸을 프리미엄으로 업글해줄순 있겠니? 하니 첨부파일과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Screenshot_20240323_102000_Gmail.jpg

1. 이런 경우에는 예약을 진행해도 되는걸까요?

게오아가 5장이 되니 예약이 매우 신중해지네요. 

괜히 갔다가 업글 추가 비용을 내야하던가 3인은 안된다고 쫓겨날지(?) 도 걱정되고요; 

 

비엔나 안다즈 벨베데르에서는 3인 숙박이 가능하다고 아기를 무료로 추가해주겠다는 답변이 왔는데 거기서 그냥 5박을 해야할까요? ㅜ 근데 파크장 한번도 못가봐서 가보고싶어요.. 

 

2. 체크아웃 하는 날 다른 도시에서 남편이 기차를 타고 비엔나로 와서 호텔에 짐을 놓고 대충 놀다가 체크아웃 하고 공항에 갈려고 하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파크하얏은 프라이빗하게 하나하나 마중나와서 체크인을 해준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남편이 짐을 바리바리 들고 오면 어디 체크인 하냐 분명히 물어볼거같은데 잠을 안자더라도 저런 방문(?)이 허용 될까요? 소방법 운운하면서 occupancy 인원수를 얘기하니 뭔가 쫄리네요;

 

3. 부다페스트에서도 힐튼 햄튼인에서 5박을 할 예정인데 성인3인, 아기 1인이라서 방을 두 개 잡으려고 합니다. 커넥팅룸이었으면 좋겠는데 그렇게 예약하려면 계정 1개로 방 2개를 하는 방법 밖엔 없더라구요. 

저랑 남편 둘 다 힐튼 골드라서 조식이 무료일텐데 이렇게 한 계정으로 방 2개를 예약하게되면 아무래도 방 한 개만 혜택을 받을 거 같아서요. 

따로 각 계정으로 방 1개씩 예약하고 이메일로 커넥팅룸을 요청해야할까요? 

커넥팅룸을 한 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이런 예약은 어떤식으로 진행하는지 알려주세요 ㅜ 

 

첨부 [1]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7] 분류

쓰기
1 / 25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