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밸런스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https://balance.amexgiftcard.com/ 에서 카드 정보 넣고 캡차확인했는데 밸런스 정보는 뜨지 않고 무반응이네요.
2. 이것을 해외에서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환율+fee가 붙을 것 같은데 계산해서 50불에 맞춰서 사용하려해도 자뚜리가 남을 것 같은데 이것은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프라하 힐튼에서는 아예 기카를 안받는다고 하네요 ㅠ
모든 힐튼 프라퍼티에서 당연히 사용이 가능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기카가 계륵이 되는군요 뽑아먹는것도 참 귀찮네요..
이정도면 힐튼에 컴플레인 해야 되는 거 아닌가 싶네요.
힐튼 호텔과 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면서 판매 하는 기프트 카드를 정작 호텔에서는 받지 않는다는 게 이해가 가지 않네요
저도 체크아웃 때 유효기간 33년인 카드 4장 모두 결제 실패했습니다. 여러가지 금액으로 결제 시도해봐도 안되더라구요
혹시 몰라 호텔 바에서도 시도해봤지만 여전히 안되더군요
지인이 올해 5월에 칸쿤 왈도프가서 힐튼 기카로 결제 시도를 했었는데 2장은쓰고 2~3장은 리젝돼서 못썼다 했었습니다.
지금보니까 리젝돼서 못쓰고 아직 가지고 있는 기카가 모두 33년이네요..
같은날 주문했던 제 기카도 31년 2장이 있는거 보니까 그 당시 성공한 2장이 31년인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33년 카드에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
잔액 확인이 https://balance.amexgiftcard.com/ 에서 안되시는 분들은 Adgurad 같은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끄고 조회해보세요. 저도 맥에서 크롬, 사파리 둘다 안되길래 여태껏 모바일 크롬 어플로 확인했는데 지금 맥에서 Adguard 끄니까 잘 되네요.
잔액 확인하는데에 보시면 up to 20% 까지 금액 홀드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Aspire 만들어서 받은 숙박권으로 예약한 LA Oceana Santa Monica, LXR Hotels & Resorts
10월 29일 체크아웃 하면서 룸차지된 식당 저녁&아침 식사, 발렛파킹비를
기프트카드 유효기간 33년 $25 1장, 33년 $50 3장 모두 아무런 문제없이 결제하고
남은 잔액은 Surpass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이제 4/4분기 크레딧 $50만 받으면 됩니다.
이달 말에는 경주에서 몇장 남아있는 33년 기프트 카드를 사용해보고
결과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crockford las vegas resort world 50불짜리 기카 50불 결제 성공했습니다
Hampton Inn & Suites North Conway, NH $50 기프트카드 잘 사용하였습니다.
유효기간 31년, 33년 모두 잘 사용되었고, 직원이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였습니다.
Hilton Garden Inn Miami Airport West에서 31,33년 기카 모두 전액 사용했어요 이게 이렇게 기쁘다니. Approved 뜨는 순간 막 소름돋던데요. 이제 힐튼 기카 안사려구요 스트레스임 ㅠㅠ
올 8월 쯤 세도나 Hilton Vacation Club Sedona 에서 $50 기카 유효기간 33년꺼 3장 전부 거절되었습니다.
The woodland resort에서 $50 두장 전액 사용했어요.
애플페이에 넣어서 사용했고 실물카드는 하얀색 파란색 다른 디자인에 둘다 33년 만료네요
Hampton Inn St. Louis-Downtown (At the Gateway Arch)에서 실물카드 두 장($100/유효기간은 확인 못했습니다.)을 숙박요금 지불하는데 잘 사용했습니다. 주차요금을 포함해서 숙박요금이 대략 $200정도 나왔는데, 나머지 100불 정도는 Surpass로 페이했고, 4분기 $50 Statement credit도 잘 받았습니다.
좋은 소식 하나 더합니다.
어제(11/8)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기카 사용 성공했습니다.
금액을 5만원(11/8 환율 기준 $36.x)으로 한정했고, 시험삼아 긁어봤는데, 덜커덕 승인이 났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 저뿐이었고, 직원분 또한 친절하고 본인도 승인 난거 처음 본다며, 같은 카드로 소액(5천원) 결제를 다시 시도해 봤는데, 이번엔 거절되었습니다.
해외에서 사용시, 댓글에 올려주신 홀드금액을 기준으로 조금 보수적으로 사용하신다면, 기카 사용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애플페이에 등록된 승인기록입니다. (해당기카를 애플페이에도 등록했지만, 기카 사용은 swipe 한것입니다.)
Hampton Inn & Suites Seattle-Airport/28th Ave
33년산 기카 $50 두장 한번에 전액 잘 사용했습니다
체크인할때 바로 적용 시켰고, 기카 처음 받아본 직원이 고참급 불러서 처리 해줬습니다.
시애틀 공항근처 입니다. 셔틀도 자주 있고, 직원도 친철하고 방도 깨끗하게 좋습니다
앗 조만간 씨택에서 1박해야하는데, 여기서 쓸까봐요. 그런데 혹시 $50을 무슨 용도?로 쓰셨을까요? Room rate을 기카로 계산할순 없는거죠? 혹시 식사나 주차로 쓰셨나요?
뭔가 희망적인(?) 최근 DP가 많네요. 33년 기카 몇 장 당장 다음 주에 써야 하는데 희망이 생기네요.
The Rif at Magrove Beach Corendon Curacao 기카 아예 안 받습니다.
지난주에 올랜도 월도프에서 50 전액 사용했습니다 실물 키카로요
그리고 이거는 위에 디피를 읽다보니 드는 제 느낌적인 느낌인데 아마 미국 국내 월도프는 다 홀드 없이 기카 적용 가능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틀란타 월도프 에스토리아 식당에서 룸차지 후 데스크에서 50불 전액 사용했습니다.
어제 Hilton Mar Caribe에서 587불 서패스 카드 4장($50x4, Q4 크리딧)과 기카 8장(31년 만기 2장, 33년 만기 6장, 6번째 기카는 37불만 결제)을 화려하게 태웠습니다.
587불은 리조트 안에서 스파를 사용한 금액이고, 체크아웃시에 서패스 4장은 무난히 결제가 되었으나 최초 시도엔 기카 8장 모두 결제가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40불, 35불 모두 시도해봤으나 모두 안되었는데 다른 직원과 상의를 하더니 (제가 이해하기엔)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기카 결제시 기카 카드 위에 4자리 security code를 기카를 위한 자기들이 아는 코드를 넣는거 같았습니다. 처음엔 직원이 기카의 번호를 넣었을땐 결제가 안되었고, 기카의 security code가 아닌 직원들이 멕시코가 아닌 다른 곳에서 발행된 기카라 직원들이 기카만을 위한 코드를 넣어 결제했다라고 알려줬습니다. (댓글 첫째 페이지에 security code에 관련 댓글도 올렸었습니다.)
전 모두 페소대신 달러로 계산했고 그래서 다 50불씩 결제해서 사용했습니다.
저도 내년에 힐틀 툴룸에 갈 계획인데, 툴룸에서도 기카 결제가 잘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올해 6월에 갔을 때 일곱 장 모두 승인 거부 됐었습니다. 선물 가게에서 물건 산 후에 룸 차지 한 것을 결제 하려고 하였는데 안 되더군요. 어쩔 수 없이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했어요.
저 같은 경우는 50 달러로만 결제 시도 했었어요.
만약 50 달러로 결제가 안 될 경우 결제 금액을 40달러 이하로 낮춰 보시거나 멕시코 페소로 결제 해 보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내년에 가시기 전에 다른 분의 결제 성공한 사례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앗 그러셨군요...남편과 저 모두 서패스 때문에 기카 잔뜩 쟁여 놨는데 무용지물이 될까봐 속상하네요..
혹시 힐튼에서 기카 결제할때 기카 앞 4자리 시큐리티 코드를 기카에 있는 그대로 넣었는지 혹은 기카만을 위한 다른 시큐리티 코드(위에 제 경우)를 찾아 넣었는지 아시나요?
기카만을 위한 다른 시크릿 코드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담당자가 "제 기카와 휴대용 결제 단말기만" 보면서 결제 진행을 했었구여. 제가 기프트 카드 웹사이트에서 잔액 조회 된 페이지를 보여 줬는데도 불구하고 결제가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 원인은 본인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지난주 11/9 Key Largo의 Bakers Cay 투숙하고 룸차지를 기카로 전액 $50 결재 잘 되었습니다.
힐튼 가든인 Reagan national airport에서 50불 2장 체크인 한 날 미리 좀 결제해볼 수 없겠냐고 부탁해서 잘 털었습니다(사실 5분전 이야기입니다) 이전에 베가스 콘라드랑 베가스 힐튼 레이크에서 아무리 해도 못 털었는데 아무래도 시스템이 개선이 된 것 같네요 적어도 미국 내에선..
대체로 친절했지만 아이슬란드에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예 모르더라구요.. ㅠ 실패
오사카 콘래드 50불 45불 38불 카드 여섯장 시도 모두 실패했습니다.
여름에 베버리 힐즈의 왈돌프에서 3장 잘 사용했었습니다.
최근에 보라보라 콘래드에서는 실패했습니다. 환율상 5500 프랑이 가능했던거 같은데, 안전하게 그냥 5000씩 해보라고 했었는데, 결제기계도 바꿔가며 해봤는데도 안되더라고요. 미국 내에서만 사용해야 하나봅니다. ㅎㅎ
Embassy Suites by Hilton Arcadia Pasadena Area에서 $50짜리 4장 잘 사용했습니다. 첵인할때 사용하겠다고 말하면 advanced deposit 처리 해주더군요. 저는 만약을 대비해서 애플페이에 카드를 등록했었는데 실물카드로 처리했습니다.
다만 expired 가 02/33인 카드 한장이 애플페이에도 등록이 안되더니 사용이 안되더군요. 기카쪽에 문의해볼 생각입니다.
콘래드 도쿄 기카 안되네요.
위 댓글에는 사용했다고 되어있는데 제건 33년도인데 안돼요.
여러 어마운트로 시도해봤는데 안되더라고요.
기카 쓰기 이렇게 힘들어서야.... 이제 그만 모아야겠어요. ㅠㅠ
ㅠㅠ 저도 위에 사용했다는 사례보고서 콘래드 도쿄에서 쓸려고 했는데, 안 된다고 하니 실망이네요. 그래도 데이타 포인터 감사합니다
Hilton Chicago에서 33년 만료 $50짜기 4장 잘 사용했습니다. 같은 곳에서 $43로 결제 가능했다는 DP가 있었는데, 저의 경우는 문제없이 $50로 깔끔하게 모두 결제처리 됐네요. 미국내에서는 좀 더 쉽게 사용가능 해진듯 합니다.
방금 로쿠 교토 체크아웃 했는데, 기카 결제 시도해봐달라고 했더니 기카뒤에 LXR 표시가없어서 안받는다고 했습니다. 이거 힐튼 프로펄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들었다 했는데도 안된다해서 그럼 시도를 해봤는데 안된건지 아님 아예 안해본건지 물어보니 안해봤는데 그냥 기카를 안받는다고 했습니다 ㅠㅠ
하와이 마우이섬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 50불 다섯장 스와이프 방식으로 잘 결제되었습니다
Hilton Los Angeles/Universal City 에서 사용 후기 남깁니다.
먼저 @캡틴샘 이 실패 후기 남기셨고 @돈쓰는선비 님이 후속 질문하셨었는데
저는 체크아웃 하면서 2031년 만료인 카드 50불 두장 털고 2033년 만료인 카드 25불가량 결제하는데에 문제 없었습니다.
이번주에 Hilton Hawaiian Village Waikiki 에서 기카 잘 사용했습니다. 33년 카드 였고 50불 온전히 잘 썼습니다. 앞으로 Surpass는 필수 카드가 되겠어요
이번 주에 Waldorf Astoria Orlando 에서 기프트카드 잘 썼습키다. 33년 만료 되는 카드였고 50불 짜리 3장 썼습니다.
마모분들이 가실일은 많이 없겠지만 지난주 Hampton Inn & Suites Chico, CA 에서 33년 만료되는 기카 $50 4장 다 사용했읍니다. 매니저급의 직원이 카드번호를 매뉴얼로 입력하니 아무 문제없이 결제되었습니다.
경주힐튼 - 오늘 기프트카드 31년도 유효기간 룸차지한거 체크아웃할때 사만몇천원 시도해봤더니 결제가 안됐어요. 애플페이에 넣어서 해볼걸 그랬나봐요. 직원분이 될때도있고 안될때도 있다고 말씀하시네요
DoubleTree by Hilton Montreal - 체크아웃 때 사용 요청했으나 칩이 없는 카드는 결재 불가하다며 거부하였습니다.
Hilton Quebec - 힐튼 기프트카드 사용 가능하여 발레 파킹 비용에 사용하였습니다. 숙박비나 레스토랑 비용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환율이 안 좋다며 하지말라고 권유하긴 하였습니다.
12/3. Hilton vacation club polo towers Las Vegas 에서 발렛비와 리조트피 50불 문제 없이 사용했습니다.
cliffrose springdale에서 잘 썼어요.
room은 프리 페이드여서 안되는거 같다고 했는데,
나머지 택스, 룸차지에는 문제없이 된거 같습니다.
더블트리 힐튼 판교에서 기카 털어냈어요. 체크인 하면서 얘기했더니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마전 사용한 사람이 있다 했더니 전화 확인후 안된다고 다시 얘기하는데 애플페이 가능하길래 해봤더니 드디어 승인났어요.
기카 하나만 시험삼아 넣어놨었는데 나머지도 월렛에 넣어서 결제 진행했는데
6만원 승인
7만원 거절
6만오천 거절
6만 이천 승인
체크인 카운터에 호털 익스체인지 레잇이 있는데 1240원이었어요. 지금 1400원이 넘는데 사악한 레잇이죠. 이게 딱 $50=62000원이더라구요.
호텔 환율 물어보고 맞춰서 결제하면 얼추 맞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호텔 프론트 직원은 직원 세미나/교육? 이런거 없나봐요. 호텔 직원 따라 된다, 안된다, 해달라고 하면 물어본다고 하고... 왜 매번 이런 패턴인지
판교 힐튼은 작년에도 무리없이 기카 사용했는데 해보지도 않고 안된다고 거부하는지 읽기만 해도 짜증나네요.
지난 달 경주 힐튼도 매니저란 분(Ms. Geum)이 체크인 했는데 기카가 뭔지도 모르더라고요. 왜 칩이 없냐고 하고... 에혀
매니저도 모르는데 직원이 잘 알리가 있을까 한숨이 나오더라고요.
참 신기하군요. 저도 12월 초에 판교 더블트리에서 사용하려니 안된다고 하고 (실물카드로) 2차례 시도했는데 다 실패했어요. 저는 삼성 안드로이드 폰이라 삼성페이로는 시도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너무 사용이 어렵네요. ㅠㅠ
라스베가스 가는 길에 spark by hilton bakersfield에서 33년치 액면금액 그대로 문제없이 사용했습니다.
DP 추가합니다.
11/29-12/01 Motto by Hilton Washington DC에서 힐튼 기카 50불 전부 룸차지에 문제없이 사용했습니다.
카운터 직원이 잘 아는 듯 했고 결제 시도하기 전에 보증금 홀드 같은게 걸려서 50불 전부 사용안될수도 있다고 했었는데 일단 50불 시도해보겠다고 하더니 승인 잘 났습니다.
저도 DP 추가합니다
라스베가스 Waldorf Astoria에서 잘 사용했습니다. 밸런스 50불이라고 알려주고 50불씩 사용해도 팬딩만 나고 승인이 안나더군요. 매뉴얼로 번호 하나씩 입력하니 잘 되서 기카 6장 (33년산) 다 잘 털었습니다. 고생한 카운터 직원에게 팁도 좀 줬네요.
생각보다 사용법을 모르는 직원들이 꽤 많구요, 일단 긁어보고 팬딩만 뜨니까 같이 결제한 카드에 나중에 추가차지되거나 하기도 했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숙박중에 발견해서 이야기하니 그 직원분이 잘 처리해줬어요.
결론은 털수있는 곳에 다 털어야한다입니다.
Embassy Suites Niagara Falls 에서 사용했습니다. 다른 분들 DP 처럼 환율 컨버전 없다고 했고 $50 짜리 6장 $25짜리 한장 그리고 $8.25불 남은 것 한장 사용해서 방값 커버 했습니다. 짜투리 금액 남은 카드는 안 될 줄 알았는데 다행히 잘 썼네요
진짜 차라리 속 편하게 여기서 쓰는 게 좋겠네요
DP 추가합니다. Hilton Taipei Sinban 기카 33년짜리 실물카드 3장 사용 다 실패하였습니다ㅠ 직원이 혹시몰라 1USD어치도 시도해보았는데 안된다고 한 걸로 봐서 홀딩이나 환율의 차이는 아니었던 것 같네요. 카드번호 메뉴얼로도 입력했는데 실패했습니다
Hilton Tucson East에서 50불 2장, 25불 3장 다 썼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어떻게 하는지 잘 알고 있더군요.
$50 기프트카드 애플페이 등록해놓고, 나이아가라 가는길에 Canopy Ithaca 조식과 Pet fee로 아무 문제 없이 잘 사용하였습니다.
댓글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