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연회비 면제 혜택이 있는 경우) 매리어트 카드 추천: AMEX vs. CHASE?

미국독도 | 2024.03.27 14:14:5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회원 여러분.

 

아멕스 플래티넘,힐튼 아너스,Citi Costco 이렇게 카드가 있습니다. (Au는 따로 추가안함)

솔직하게 말하면 저희는 스펜딩이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 그런지 솔직히 스펜딩 채우는 것도 일이라고 생각드는 지나가는 회원 입니다. 

P2도 카드가 너무 많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한장정도 더 열어도 문제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요.

 정보를 추가하자면 조만간 장기적으로 여행 갈 예정이라 스펜딩이 꽤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메리엇 계열 카드 하나 열까 고민중이에요. 검색을 해보니 아멕스랑 체이스에 메리엇 계열 카드가 있더라고요.

아멕스 브릴리언트 $650vs 체이스 본보이 뷰리풀 $250 둘 중 하나 열고 싶은데 어느 것이 더 좋을지 고민이고 두 카드의 혜택의 차이도 솔직히 궁금합니다. 

호텔 포인트를 항공사로도 따로 옮길 수 있는지도 궁금하고요. 

 

만약 호텔 카드 추천 안하신다면 AU로 체이스 사리 열지 아니면 차라리 제 명의로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를 따로 여는게 좋을지도 고민입니다.

혹은 그 외 카드?

 

*P2라고 하나요? P2는 아플,엉불,체이스 사리,델타 리저브 그외 하나 더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애뉴얼 피 면제 받습니다. 아직 아이도 없습니다ㅎㅎ

댓글 [2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639] 분류

쓰기
1 / 58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