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테슬라 Y 오늘 주문하면 (28일) 31일까지 받아볼수 있을까요?

레드디어 | 2024.03.27 22:50: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잘 타고 다니던 차를 털리는 바람에 갑자기 새차가 필요해 졌는데요 사이버트럭 예약자 천불 크레딧을 받는거랑 4월 1일부터 모델와이가 천불 오르는 것때문에 좀 더 싸게사려면 이번달 말일까지 반드시 Deleivery를 완료해야 하는 상황이 되어서 급히 테슬라 Y 구입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테슬라 매장과 sales rep에게 문의해도 인도까지 보통 5일정도 걸리는데 될것같기도 하지만 deleivery가 31일 까지 만약 안되면 사트 예약자 인센티브는 못받아라고 애매한 정보만 주어서 오더를 못하고 있습니다. 인센티브를 못받으면 좀 더 시간을 가지고 구매하고 싶거든요.

 

구입하려는 차량은 모델 Y 롱래인지 이고 현제 거주중인 근처의 매장에 inventory가 있는 상황입니다 (매장에서도 확인해 봤습니다). 4월달이 되면 사트 인센티브 천불은 없어지고 Y가격이 천불 오르더라도 또다른 할인 프로모션이 생길것 같기도 하지만 테슬라측에서 이번달 말까지 정확한 답변을 주면 바로 오더를 하려는 상황인데 직원들 말이 다 다르네요. 혹시 이게 가능한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시승은 충분히 해보았고, 테슬라 파이낸스는 pre-approved 받았고, registration이 주말에도 가능한가 싶기도 하고.. 텍사스주 입니다!

 

더불어 제가 미국에 온지가 오래되지 않아서 크레딧을 다각화 하기위해 (현제 신용카드밖에 없습니다) 테슬라 파이낸싱을 받을까 하는데 이자율도 높고해서 (찾아보니 7프로 정도 되는것 같아요) 대부분을 현금으로 계산하고 만불정도만 파이낸싱을 받을까 하는데 크레딧 쌓는데에 그래도 도움이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1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6,869] 분류

쓰기
1 / 284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