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뉴저지 Collision 사고 프로그레시브와 벤츠 딜러쉽 후기입니다.

디마베 | 2024.03.28 19:59:4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차에 관해 문제가 있어서 글 올릴때마다 도움을 많이 받아서 도움이 될 정보가 있을까 싶지만 글 남겨봅니다.

뉴저지 벤츠 Collision 사고입니다. 수리는 오른쪽 펜더, 조수석 쪽 사이드미러, 조수석 문 유리, 덴트와 re-paint, 조수석 쪽 뒷문 re-paint였습니다.

 

1월 22일에 사고 발생. Progressive에 사고직후 바로 클레임. 

보험사에서 준 첫 견적 거절 후 딜러쉽에 차 드랍.

보험사와 딜러쉽의 견적금액 차이로 한달여 싸움을 하다가 결국 차액 본인 부담으로 하고 2월 25일에 수리 진행 결정.

그리고 오늘 3월 28일에 드디어 차를 픽업하러 갔습니다. 총 10주 정도가 걸렸네요 ㅎㅎ 

만불넘게 카드결제해서 포인트는 많이 얻었네요 ㅎㅎㅎㅎㅎㅎ 3% Fee는 있었지만요.

 

제 생각엔 간단한 수리가 한달이나 걸리는것도 이해가 안되지만 다시 수리 맡기기로 결정났구요.

한마디로 말하자면 앞으로 딜러쉽에는 절대 차 안맡길 것 같습니다. 

 

차 픽업하는데 오른쪽 창문이 안올라갑니다. 오른쪽 내부 스피커에 덴트도 있습니다.

말했더니 창문은 고쳐주겠는데 스피커 덴트는 본인은 안보인답니다 ㅎㅎ 왼쪽 멀쩡한 스피커 보여줬더니 음 좀 그런거 같긴 한데 한번 볼게 이럽니다.

차 드랍할때 차키에 키링이 붙어있었는데, 키 받을때 보이지가 않아서 물어보니 모른답니다. 키링 있었던거 맞아? 사진있어? 이러네요 ㅋㅋ 잃어버려도 책임 못진답니다.

사진 있어서 보여줬더니 찾아본다는데 그걸 누가 가져가냐고... 자기네들은 이런일이 처음이라네요.

딜러쉽에 차 맡기는게 처음이 아니고 정기점검시 항상 키링째로 키를 맡겼는데 키링이 없어진건 저도 처음이네요.

뭐 누가보면 싸구려일지도 모르지만 P2한테 차 구입시 선물받은 몇백불짜리 명품키링인데 정말 화가나네요.

 

차를 고쳐야 하면 나는 그동안 뭐타고 다니냐고 했더니 loaner카를 해준다는데 확인해보니 몇주동안 로너카가 없다네요.

몇주뒤에 와서 고치랍니다... 얼마나 걸리냐고 했더니 모른데요 ㅋㅋㅋ 

이럴때는 정말 한국의 신속정확한 시스템이 부럽네요. 키링이 없어질 일도 없었을텐데 말이죠.

시간이 지나면 또 잊혀질 일이겠지만, 차 드랍할때는 키링하나도 꼼꼼히 챙기자는 교훈을 얻었네요.

 

앞으로 사고가 안나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다들 항상 운전할 때 조심 또 조심.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5,305] 분류

쓰기
1 / 76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