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링 하다가 여기에 도움 요청해봅니다.
얼마전 Experian 계정이 없어져서 새로 만들었는데요. 아래와 같이 리포트 조회로 넘어가질 못합니다.
전화(866-617-1894)하니 상담원은 나오지 않고 account recover 하려면 편지로 id랑 집주소 verification 보내라고 해서 보냈는데 여전히 집으로 답장도 안왔고 login도 안되는데요. 얼마전 신용카드 도난신고를 해놓고 freeze를 안해서 계정이 삭제된 이유는 짐작이 가는데 새 계정은 왜 계속 막는건지 모르겠어요.
혹시 같은경험 하신분께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잘 쓰고 있었는데..엊그제 들어가보니 암호가 인식이 안된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forgot password 눌렀더니 모르는 이메일?이라고 나와서 이게 뭔가 하고..그냥 capitalone에서 크레딧 체크했네요.
오늘 아침 문제없었습니다.
저는 크레딧프리즈 하려고 가입하려고 하니 저런 안내가 나와서 레딧 찾아보니 정말 전화연결이 너무너무어렵다는것 같더라구요
네. 해커들이 Experian에 전화까지 태연하게 해가면서 credit 도용을 한다고들 하네요. 그것때문에 Experian에서 아예 편지로만 커뮤니케이션 하는듯 합니다. 제 추측입니다.
방금 로그인했는데, 다른 시스템은 괜찮고... 다만 id를 메일주소인지 알고 하다가 2~3번 실패하니, 메일이 아니고 그냥 특정이름이네요..ㅎ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