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후기] 트레이더 조 김밥 vs 코스트코 김밥

된장찌개 | 2024.04.05 13:37:5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최근 P2로부터 캘리 지역의 코스코에 김밥이 들어오기 시작했다는 정보를 입수, 텍사스 지역에도 들어오지 않았나해서 코스코 들른 김에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말이 나온 김에 그 유명하다는 트레이더 조 김밥과의 간단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IMG_8071.jpgIMG_8083.jpg

사진과 같이 첫 번째 코스코 김밥은 6개들이에 약 19불에 팔고 있고, 두번째 사진의 트레이더 조 김밥은 개당 3.99불입니다. 둘다 비건식으로 만든 야채 김밥입니다. 

두 제품은 제품이 구성과 조리법이 비슷합니다. 냉동 김밥이라 마이크로웨이브에 돌린 뒤 식혀서 먹으면 됩니다. 실제 조리 후 김밥을 보면 윤기가 없어서 참기름을 뿌리고 먹었구요. 맛은 둘이 서로 다릅니다. 먼저 상륙한 트레이더조 김밥은 건강한 맛이라고 할만큼 담백하고, 코스코 김밥은 (계란처럼 생긴) 유부의 특성인지 달짝지근합니다.

 

IMG_8072.jpg

 

위 사진은 코스코 김밥이고, 트죠 김밥은 찍어둔게 없지만 생김새나 포장은 서로 비슷합니다.

 

저와 P3에겐 코스코 김밥이, P2는 둘다 좋아했습니다. 이거 먹고 바로 컵라면 뜯기도 했어요. H Mart 등에서 파는 김밥보다 양이 살짝 더 많고 가격도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보존 후에 도시락이나 출출할 때 라면처럼 쉬이 해 먹기 좋은 장점이 크지요.

 

이번에 장보러 가시면 김밥 어떠신지요? 냉동 김밥이 미국에 들어오다니 참 살기 좋아진 게 하나 더 생겼군요. 

첨부 [3]

댓글 [8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5,306] 분류

쓰기
1 / 76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