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뉴욕 숙소 위치 추천 부탁드립니다 (꼭 맨하탄이어야 할까요?)

히피 | 2024.04.08 16:54:3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난 AA 5천마일 프로모로 인해 P2랑 뉴욕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없습니다)
저는 특별히 뉴욕에 대한 환상이 없는데 P2는 기대를 많이 하는 눈치라 조금 부담이 되네요...

뉴욕은 차없어도 된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거리가 잘 가늠이 안되서 숙소 위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헷갈립니다.

 

4박5일 일정인데 출발이 그전날 레드아이 비행이라서 아침에 도착합니다.

2박은 힐튼 다이아이자 숙박권 두장이 있어서 콘래드 midtown 혹은 downtown에서 2연박 하려고 노려보고 있는데 날짜가 잘 안나옵니다.

그래도 계속 노려보면 어찌저찌 이건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나머지 2박이 고민인데 IHG 플래티넘이고 숙박권이 두장 있는데 프리나잇으로 되는 호텔이 없더라구요. 이건 나중을 위해 아껴둬야 할것 같습니다

마일모아 찾아보니 맨하탄에만 계시는게 아니라 jersey city나 long island city등 살짝 외곽으로도 많이 나가시더라구요.

교통편으로 찾아보니 30분정도 걸리는데 많이들 하시는거 보니 크게 거슬리지 않는 정도인지 아님 다들 아이가 있으셔서 외곽으로 나가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IHG가 안되고 메리엇 포인트도 얼마 없다보니 아마 하게 된다면 나머지 2박은 맨하탄내 20K+ 하는 하얏 숙소 혹은 jersey city에 있는 15K 하얏하우스 하거나 그럴것 같습니다.

하얏은 티어가 discoverist인가 그래서 업글도 기대 안하고 조식도 없습니다.

 

제가 동선을 잘짠다면 2박은 타임스퀘어 근처에서 할거 다하고 2박은 맨하탄 남쪽에서 할거 다하고 그러면 좋겠지만  계획을 잘 못짜는 성격입니다.......

 

1. 콘래드 midtown vs downtown 어디가 더 좋나요?

2. 여행자 기준으로 타임스퀘어 근처가 위치가 가장 좋겠죠? 

2a. 4박 다 타임스퀘어 근처에서 한다 vs 2박은 타임스퀘어, 2박은 lower manhattan, chinatown, WTC 이근처에서 한다.

3. 박당 5k~10k 하얏포인트 더 내고 맨하탄 내 지내는 가치가 있을까요?

댓글 [2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71] 분류

쓰기
1 / 25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