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여러 여행관련 스펜딩을 앞두고 새 카드를 찾고 있는데, 현재 고려하고 있는 후보군중에 놓치고 있는게 있을까요?

도미니 | 2024.04.09 20:25:4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아멕스 델타골드와 힐튼엉불/서패스를 엄청 열고 싶었는데 두달 연속 리젝을 받아서 다음에 열 카드들을 물색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유 카드는:  체이스 샤프, 리츠칼튼, 유나이티드 익스플로어, IHG, 그리고 Bilt  이렇게 있습니다. 

곧 지출을 앞두고 있는 것들은:  국내/국외선 델타 (편도 2번정도), 유나이티드 (최소 3-4 번), 마우이/오아후 (3박 이상 예약), 덴마크 출장 (일주일) 

 

고려하고 있는 카드는:

-벤처 X (리츠가 있어서 연회비가 0 으로 들고 갈 수 있는것 이외에 딱히 어떤 메릿이 있는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지금이 또 7.5만 포인트라 9만을 기다려야하나 하기도 하고요) 

=> 딱히 다른 열만한 카드가 없어서, 결국 인어받아서 열었습니다!!  이제 무슨카드를 열면좋을까요? ㅎㅎ 

-유나이티드 Quest  (지금 유나이티드 실버인데, 아주 만족중입니다. 혹시 Quest 를 열면, 내년에도 실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체이스 비즈 언리미티드 (영주권자인데 W2를 받고있는 상황이라, 선뜻열기가 꺼려집니다;; 더군다나 최근 리젝당하셨다는 분들의 후기도 많아서 여러모로 겁이납니다만 UR을 모을 수 있어서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한달 더 버티다가 다시 아멕스 카드를 도전? 

 

여행부분에 지출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혹시 추천해주실 만한 카드나 혹은 더 좋은 카드가 있으실까요?  제가 혹시 놓치고있는 카드들이나 옵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639] 분류

쓰기
1 / 58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