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연회비 없는 잉크 카드 Purchase Protection 후기 (feat.삼성 인덕션 2번 고장난 이야기)

브라이트 | 2024.04.15 12:27:3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Purchase Protection 베네핏을 받아봐서 후기를 공유 합니다. 

 

이사오며 설치한 삼성인덕션을 잘 사용하던중 갑자기 인덕션 유리패널 안쪽으로 불꽃이 보이면서 꺼지고 다시는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설치한지 6개월쯤 밖에 안됐기때문에 삼성에 연락해서 테크니션이 오기를 기다린지 1달....(삼성에 테크니션 불러야 하시는 분들 삼성에 전화하지마세요, 삼성공홈에 제품을 my product로 등록한 후 Schedule repair로 하면 바로 할수있습니다.. 전화로는 1-2일 안으로 연락해준다고 하고 연락 안옴, 다시 전화 하면 1-2일안에 연락할게 하고 안함 무한반복)

드디어 방문을 한다고 하더니 무슨 문제인지 보지도 않고 약속을 캔슬시키고 파트가 품절이라 오더했으니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렇게 2달동안 부르스타 1구짜리로 생활을 하다가 도저히 이렇겐 살기 싫다고 삼성에 하소연을 하니까 그럼 파트가 언제올지 모르고 오래 기다렸으니까 환불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그 환불 프로세스도 몇 주가 걸리긴 했지만......아무튼 모든 서류작업과 기다림 끝에 홈디포에서 샀던 제품을 삼성에서 체크로 환불을 받아냈습니다. 


받은돈으로 저희는 똑같은 제품을 사서 다시 끼워넣었구요. (분해 및 설치는 삼성에서 제공 안함)

 

그런데 이 인덕션이 두달만에 똑같이 불꽃이 나며 작동을 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제가 잘못한건 없는거 같은데.....
 

집에 손님도 와있는 상태에 저번처럼 2달을 기다릴수 없었던 저는 카드사 Purchase Protection를 처음으로 이용해보기로 합니다. 

전자제품은 아멕스로 사야한다고 하지만 저는 마구잡이로 카드를 씁니다....스펜딩 채우려고 잉크 캐쉬로 샀네요.....연회비도 없는 카드인데 될까 하며 제출을 해봤습니다. 
해당 크레딧카드에 써있는 베네핏 문구는 이렇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클래임 했구요.

Purchase Protection
Covers your new purchases for 120 days against damage or theft up to $10,000 per claim and $50,000 per account.^
Claim online at https://www.cardbenefitservices.com


비지니스 카드라서 그런가 1000불 넘는 제품은 비지니스 인슈런스 정보를 내라고 했지만 그런게 없는 저는 그냥 안냈구요. 
등록해야하는게 많이 있었는데 10개를 요구했다면 저는 3개만 업로드 한거 같네요. 영수증, 제품 이상 사진, 카드 내역서.

 

이게 되려나 하고 있는데 며칠뒤 수리비용 내역서를 첨부하라고 합니다. 
삼성테크니션은 오려면 한참 남았고, 당일에 올수있는 로컬 테크니션을 불러서 출장비를 내고 견적을 받았습니다. 파트값이랑 레이버피 해서 견적을 1500불이라네요ㅎㅎㅎ

이 견적서를 다시 첨부하고 이틀만에 풀 리펀드 해주겠다는 답을 받았고 등록한 데빗으로 바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인덕션 가격은 1020불이었는데 1080불이 들어왔네요? 
세상에........견적서에 출장비 $60불이 찍혀있었는데 그것까지 포함해서 리펀드를 해줬습니다 '0'/

연회비 없는 카드에 있는 이런 베네핏, 항상 뭐 도움이나 될려나 했었는데 처리도 빠르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6,674] 분류

쓰기
1 / 33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