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세이프 웨이 옆에 드러그 스토어는 영업이 잘 되나요? 어떤 물건을 사는지요?

atidams | 2024.04.15 19:38:5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저희동네에 세이프 옆에 드러그 스토어가 있는데요. barthel도 있고 CVS도 월그린  그런거 있잖아요.

하나는 qfc옆에도 드러그 스토어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세이프웨이나 qfc같은 큰 마트에 약국도 다 있거든요. 약떄문에 굳이 거기 갈지도..약이 취급하는게 다른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바로 옆에 비슷한 가게를 차려서 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영업하는것도 아닌데 걱정되더라구요. 실제로 살짝 떨어져 있는건 하나는 문을 닫았구요.

 

도대체 큰 마트에 없는 물건이라곤...흠 드러그 스토어에 화장품?은 좀 다양한거 같구요. 나머지는 뭐..헤어 드라이어? 몸무게 재는거 이정도 뿐인거 같은데요.
그런데 barthel같은 경우는 약사가 없어보이던데요..제가 잘못봤을지도요. 나머지는 다 공통되 보이구요. 물건이 엄청 싸보이지도 않고..

 

아무튼 큰 수퍼마켓 옆에 드러그 스토어는 주로 어떤 분들이 뭘 사러 가는걸까요? 무척 궁금합니다.

(아 그런데 qfc옆에 또 트레이더조 이런것도 좀 엽기적이기 하구요. 이건 거의 바로 싸우는건데 더 대단한거 같구요._)

 

 

댓글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562] 분류

쓰기
1 / 102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