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
[4/19/24] 발느린 늬우스 - 꿀 같은 휴가 후유증이 계속되지만, 발늬도 계속 되야죠 'ㅅ')/

shilph | 2024.04.19 10:36:0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금요일 입니다. 휴가 후의 금요일 입니다. 한 주 쉬었다고 계속 쉬는게 아니니, 일상으로 돌아온 관계로 이번 주는 숙제를...

그러면 휴가 후 어떤 소식들이 있었는지 한 번 확인해 보실까요?

 

 

 

항공/호텔 프로모션

5월 11일까지 시티 TYP 를 아코르로 전환시 50% 추가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 경우 1000:750 비율입니다. 아코르는 2천 포인트당 40유로로 계산되니 포인트당 1.5 유로 센트 가치라 나쁘지 않은 편이고요. 아코르를 이용하실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Doctor of Credit)

 

 

이시국 항공사 늬우스

이제 BA 티켓 구매시 Avios 만으로도 예약이 가능해진다고 하네요. 기존에는 최소 1GBP 이상은 내야 했는데 말이지요. 다만 문제는 가치인데, 이렇게 전액 Avios 로 결재할 경우, 마일당 0.6 센트 가치로 전환된다고 하네요. 안사요. 잡상인은 나가세요. (Loyalty Lobby)

 

 

이시국 호텔 늬우스

콘래드 뉴욕 미드타운이 6월 4일 부로 다른 브랜드로 변경될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힐튼 계열은 아닐거 같은데 어떤 브랜드로 바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Loyalty Lobby)

 

힐튼과 SLH 의 파트너쉽을 두 달 전에 전해드렸는데, 좀 더 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루머 단계이지만 올 여름 중순 부터 약 100 여개의 SLH 호텔을 힐튼에서 예약 가능하게 될 것이며, 포인트와 숙박권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포인트 차감은 일반 호텔과 동일한 방식으로 적용될 것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 아마도 최대 15만 포인트 까지로 제한될 것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골드/다이아몬드 멤버는 조식 혹은 음식 크레딧도 받을 것이라고 하고요. 과연 하야트 파트너쉽 때에 비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One Mile at a Time)

 

 

신규 카드

한동안 잠잠하던 Cardless 에서 이번에는 카타르 카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총 두 종류의 카드가 나올 것이라고 하는데, 런칭 전인 5월 3일 이전에 대기자명단에 들어갈 경우, 비자 시그니쳐 카드는 5천 마일을 추가로, 비자 인피니티 카드는 1만 마일을 추가로 적립하게 해줄 것이라고 하네요. 일단 현재로써는 다른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Avios 를 모을 수 있는 또다른 카드라고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카드를 만들지 안만들지 모르겠어도 일단 신청해 두세요. (Doctor of Credit)

 

 

카드 오퍼

시티 AA 비지니스 카드 싸인업이 7만 5천으로 올라갔습니다. 스펜딩도 5천불/5개월로 괜찮은 편이고요. 다만 시티 AA 카드는 48개월 처닝룰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두 장 열고 보라보라 한 번 더 갈까... (Doctor of Credit)

 

 

기타 단신

아멕스에서 지난 번 비지니스 체킹 계좌를 열고 보너스를 받은 사람 중에서 1099-INT 를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세금 보고 끝난걸 기다렸다가 이제와서 1099-INT 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의 잘못은 팝업에 RAT 팀에 각종 제재를 가해도 되지만, 자기들 잘못은 그냥 실수이니 늦게 보내도 되나 보네요. 에라이... (Doctor of Credit)

 

이제 US 뱅크 알티튜드 리져브 카드도 처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만 기간이 좀 긴데, 싸인업 보너스를 받고 5년 후에 처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이 카드는 그동안 처닝이 불가능한 카드였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처닝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Doctor of Credit)

 

최근 US 뱅크 알티튜드 리져브 카드를 일부 모바일 월렛에서 사용시 x3 이 아닌 x1 로 적립이 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 부분을 해결했다고 합니다. 이번 문제로 적립 비율이 잘못된 경우, 2~3주 내에 포인트를 다시 넣어주겠다고 하네요. 근데 US 뱅크는 이런 문제도 문제지만, 은행 시스템 부터 좀 고쳐주면 좋겠는데... (Doctor of Credit)

 

별거 아닌거 같기는 하지만 이제 아마존 "스토어" 카드를 홀푸드에서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프라임 멤버는 추가로 5% 캐쉬백도 되고요. 체이스/아멕스에서 발행하는 카드는 일반 크레딧 카드지만, Synchrony 에서 제공하는 아마존 스토어 카드는 일반적인 크레딧 카드가 아니라서 아마존에서만 사용 가능했는데 새로운 옵션이 생겼네요. (Doctor of Credit)

 

 

그리고 잡담

지난 두 주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한 주 휴가 후에 다시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후우.... 돌아왔더니 일이 잔뜩... ㅠㅠ 그래도 요즘 같은 때에 잘리지 않은게 다행인건지...

 

휴가는 잘 즐기고 왔습니다. 타히티+보라보라로 다녀왔는데 좋은 점도 안좋은 점도 있었지만, 와이프님과 아이들은 보라보라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 쿨럭... UA 마일도 AA 마일도 알라스카 마일도 없는데 말이지요. 직항 노선이 아닌 관계로 UA/AA 같은게 좋은데, 열심히 다른 옵션이 뭐가 있는지 찾아봐야할거 같아요. 

밤 비행기로 돌아온 관계로 후기를 아직 못 썼는데, 최대한 빨리 써서 올릴게요. 기대하지는 마세요.

 

보라보라에서는 마모 하시는 분 두 분을 뵐 수 있었습니다. 술은 안사주셨... 보라보라 가는 분들 몇 분이 모여서 카톡 단톡방에서 정보도 교환하고 했었네요. 덕분에 좋은 정보도 많이 얻고, 좋은 정보도 많이 교환할 수 있었네요. 

결론적으로 서부에 사시는 분들은 보라보라 한 번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좋아요... 일단 눈이 힐링됩니다... 저희는 다행이도 돈도 많이 쓰지 않았고요. 포인트만 많이 썼어요.

 

이번 주에는 새로 나올 카타르 카드와 시티 AA 비지니스 카드가 좀 눈에 띄고, 나머지는 크게 눈에 띄는 내용은 없네요. 지난 주도 별다른 이야기는 없었고요. 아마도 이번 달 말이나 다음 달 초부터 좀 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러브라이브 소식은 계속 들려오고 있습니다. 일단 니지욘 2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지난 번 니지욘에 이어, 이번에도 귀엽게 잘 나왔달까요? 엔딩곡은 지난 1기가 더 좋은듯 하지만, 2기 노래도 괜찮고요.

그런가하면 하스노소라에 새로운 멤버가 새로운 멤버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6명 (카호, 코즈에, 사야카, 츠즈리, 루리노, 메구미) 에 이어, 새롭게 긴코, 코스즈, 히메가 추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하스노소라도 9명 체제로 (일단은) 돌입하게 되었네요. 유닛별로 보자면 기존 유닛에 각각 새로운 멤버가 들어가는 방식으로, 스리즈 부케 (카호, 코즈에) 에는 긴코가, DOLLCHESTRA (사야카, 츠즈리) 에는 코스즈가, 미라쿠라파크! (루리노, 메구미) 에는 히메가 들어가게 되었네요. 뮤즈와 아쿠아에 이어서 3명 유닛 체제로 가는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이렇게 새롭게 추가가 되는 바람에 러브라이브 본 멤버만도 50명이 넘어가게 되었네요. 뮤즈 9명, 아쿠아 9명, 니지동 12+1명, 리에라 11명, 하스노소라 9명. 그렇게 총 51명 이네요 ㄷㄷㄷ 뮤즈도 아직 활동을 했었다면 정말 대규모 콘서트가 가능했을텐데 말이지요 ㅠㅠ 아꿉 ㅜㅜ

 

하지만 일단 이번 주는 니지욘 2기 노래는 어떤가요? 이번 엔딩은 그냥 노래가 아니라, 무려 교가라는 점이 특징이지요. 물론 교가이니 유우도 함께(?) 부르고요.

러브라이브 니지동+유우가 부릅니다. "니지가사키 학원 교가" (가사 중 "봄을 고대하며 마음의 여유로움을 깨닫고, 여름의 눈부심이 강인한 나를 만들며, 가을에 귀를 기울여 삶의 의미를 물어보고, 겨울을 견디며 세월 속에서 강해져 가네")

 

 

그러면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ㅁ')/

 

 

 

 

P.S. 니지욘 2기도 좀 보시고요....

댓글 [4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83] 분류

쓰기
1 / 5715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