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호텔]
[4/24/24] 발빠른 늬우스 - 하야트, Mr & Mrs 스미스 예약 시작 (생각보다 별로)

shilph | 2024.04.24 12:21:1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Hyatt's Mr & Mrs Smith now live (details broke my heart) (frequentmiler.com)

 

이전에 전한 것처럼 이제 하야트 포인트로 Mr & Mrs 스미스 예약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700 여 개의 호텔이 하야트 산하로 들어올 것이라고 하지만 일부는 불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포인트 숙박은 기본방 외에도 될 것 이라고 하지만 현재는 기본방만 가능하며, 일반적인 하야트 카테고리를 따르지 않고 메리엿/힐튼/IHG 처럼 "가변제" 차감을 도입했습니다. 포인트 숙박시 리조트 수수료는 면제이고요.

그 외에도 다른 하야트처럼 숙박시 1불당 5포인트 + 등급별 추가 포인트 적립, QN 적립은 된다고 합니다. 또한 Mr & Mrs 스미스가 새로운 하야트 브랜드로 들어가서, 브랜드 뱃지 모으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고요.

 

문제는 나머지 것들 입니다.

 

1) 우선 포인트 가치인데, 일반적으로 0.96~1.4 센트 수준이라고 하네요. 가변제로 되면서 포인트 가치가 너무 떨어졌습니다. 리조트 수수료가 높아서 레비뉴 대비 가치가 2센트에 근접하지 않는 이상 포인트 숙박은 권하지 않고 싶네요.

 

2) 또한 글로벌리스트의 경우, 체크인 시 룸업글은 될 가능성이 있지만, 조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부 호텔은 기본방에 포함된다고 하는데 일부일 뿐이고요. 룸업글도 체크인 상황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크게 기대하시면 안될거 같고요.

 

전반적으로 예상보다 별로이기 때문에, 여기에 기대를 거셨던 분들에게는 안좋은 소식인듯 하네요.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3,205] 분류

쓰기
1 / 16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