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모에서 도움 많이 받습니다. 한 가지 질문이 있는데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이 있을까 하여 어쭤봅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캐피털 원에서 버진 아틀렌틱으로 마일을 넘기려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뜹니다.
1) 캐피털 원에 전화 해 봅니다.
자기네 데이터에 있는 회원 번호는 버진에게서 받은 것이니 버진에 전화 해보라고 합니다.
2) 버진에 전화 해 봅니다.
연결 되는데 40분이 걸렸습니다;;; 버진은 자기네 데이터에 번호와 개인 정보가 맞고. 카드에 쓰인 이름과 매칭되면 아무 문제 없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자기 쪽에서 이메일과 회원 번호를 다시 한번 연결해 준다고 10분 뒤에 다시 시도해 보라고 합니다.
다시 했는데 위와 같은 결과가 계속 됩니다. 이런 경우 겼으신 분 없으신가요? 양쪽에 전화해도 해결되는게 없으니 그냥 포기하고 싶어지다가. (이미 전화로 1시간 이상 대기함) 혹시 다른 해결책이 있나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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