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Lightning strike 이슈로 호텔 예약 취소 관련 대응 문의

루빅 | 2024.05.23 17:59:1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호텔을 예약해놨는데요 (당장 내일), 갑자기 lightning strike 이슈로 숙박이 불가능하다는 메일을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오후 2시반쯤 받았습니다.

 

"We apologize that you as an IHG One Rewards Platinum Elite member have been affected by the temporary hotel closure due to multiple "outages that started after a lightning strike. Please know that all fees and penalties will be waived and refunded (which may be vouchers where required by local law) and will be processed directly by the hotel as soon as possible. While IHG One Rewards Night points are returned in line with IHG Hotels & Resorts Global Policies.

...

At your earliest convenience, please call our office at (800) 621-0555, and it will be our pleasure to assist you."

 

저 번호로 전화해보고, IHG 채팅 앱, 이메일로도 물어봤지만 상담원들은 자기네들이 해줄 수 있는건 예약을 취소하고 새로 예약하는걸 도와주는거 밖에 없다하더군요. 제가 IHG 앱에서 직접하는 거랑 가격, 남아있는 방 등등 모든건 동일하고요. 숙박 체크인까지 24시간도 안 남은 시점에서 지금 검색해봐도 포인트로 숙박할 수 있는 방은 안 남아있고, 제가 돈을 내고 숙박해야하는 방 가격도 제가 기존 호텔을 예약했을때보다 더 비싸져있더군요... 이런 경우는 호텔에서 페널티 없이 취소하게 해주는게 끝인건가요...?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234] 분류

쓰기
1 / 26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