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Chase Ultimate Mall 이용 (Tele Flora) 못 받았던 UR points 받았습니다.

MileWanted | 2013.06.19 07:58:4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사건개요:


Ultimate Mall Link 타고 들어가서 Tele Flora에서 꽃을 구입했습니다.

15X 라서 상당한 UR이었기에, 당연히 UR Mall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빌링 사이클이 끝나고, statement가 나왔을 때, 이 내용은 온데 간데 없더군요.



1.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알아보겠다고 하더니, 네가 사이트 들어간 기록은 있는데, 카드등에 authorize -가승인-한 기록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transaction posting된 기록도 없다고 했습니다)


2. 무슨 소리냐? 체이스 사파이어 보면 버젓이 찍혀있는데라고 했더니, Merchant 마다 느릴 수 있다면서 45일을 기다리라고 합니다.


3. 45일 후에 메세지를 보냈더니, 관련 부서로 넘기고, 관련 부서는 더 높은 사람에게 메일을 포워딩 하더군요.


4. 그러더니 정말 샀냐고 기록 보여줘봐 그래서, Tele Flora 가서 영수증 스캔하고, 체이스 사파이어 프레퍼드의 transaction date 까지 찍어서 첨부파일로 보냈습니다.


5. 이러고 나니, 연락와서 포인트 줬습니다.


산 날 보다, 7일 후에 authorize (가승인)이 됬는데, 제가 페이먼트쪽에서 일하고 있어서 이런 케이스를 본 적이 있습니다.

온라인 샵 (JC Penny도 그런걸로 압니다)에서 물건을 사면, 일단 그 당시에는 AVS라고 address verification만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니깐 billing address를 정보 보내서, 카드의 진짜 billing adress랑만 맞는지 일단 보는 거죠. 


이런 얘기도 하면서, 우리 사이에 왜 그러니, 포인트를 어여 주삼 하니, 오늘 답장와서 바로 포인트 주고 미안하다고 메일 길게 왔네요.


마일모아님들께 질문 하나만 드릴께요 :)


1. 이 경우, 대박 오래 걸린 이 케이스에 대해서 포인트 좀 더 줘봐 해도 될까요? 

댓글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212] 분류

쓰기
1 / 26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