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자랑]
DENVER HYATT REGENCY :하얏트 공짜방 받았습니다.

monet | 2013.06.29 13:51:3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계속 염장질 중입니다. ㅋㅋ

 

어제 덴버 하얏트 레전시에서 숙박하고 체크아웃 할때 어떻냐고 묻길래, VERY실망했다 했습니다.

이번이 두번째인데, 저번에는 같은층에 있는  PEAK LOUNGE( 나름 덴버의 명물; 뷰가 좋고, 물이 좋다나...) 에서 나온 사람들땜에 시끄러워서 잠을 못잤다.

니네 메니저가 연락주겠다더니 아무 연락받지 못했다.(알고보니, 이 언니도 메니저 중 한 명 이었습니다.)

근데 이번엔 스모킹 룸 배정 받지못해 울 남편이 왔다갔다 참 힘들었다. (나름 다이아 멤버에게는 이것도 업글이라 해주는데 어제는 풀북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아 멤버가 별건 아니지만 다른 하얐트에 비해서 대우가 별로이다.

그랬더니 이 언니가 그럼 오늘 하루 더숙박하겠니? 스모킹룸 줄께 합니다.(이 방에는 공기 청정기 있습니다.)

그래서 나 오늘 요 옆에 그랜드 하얐 예약했어 했습니다.

그랬더니 "공짜숙박이야" 합니다. AAA 레잇으로 조식포함 $98 주고 예약했으나 보통때는 $200-300불정도는 되는곳이라, 감사했죠.

하지만 예약이 되있어서 어쩌지 했더니 직접 전화해서 페널티 없이 취소 해주고,

나 숙박 크레딧 필요하다 했더니 그것도 주겠다 합니다.

THANK YOU! 했습니다.

 

남편 다이아 챌린지 중인데 마지막 밤(12박완성) 을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DENVER HYATT REGENCY

컨베션 센터 바로 옆

유명한 16가 몰을 걸어갈수 있습니다.

덴버 다운타운 아기자기하고 진짜 미국같은 분위기 입니다.

미국에선 보기힘든 스모킹룸 있습니다. 27층 전용.

라운지는 작지만 아침은 기본형, 1-2가지의 핫푸드 세션, 오후에는 핑거푸드 섹션이 나름 괜찮습니다.(35층 클럽룸층)

수영장은 3레인정도, 선덱에 핫풀 있구요 핏네스 센터 트레밀, 스텝머신등등 꽤 큽니다. .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02] 분류

쓰기
1 / 573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