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flyertalk.com/forum/mileage-run-deals/1508618-aa-us-phl-pek-448-ai-rt.html
아메리칸 마일을 모을 수 있는 찬스네요... 델타 시카고 출발보다 반응이 뜨거운데, 아메리칸 항공 마일이 가치가 있어서 그런 것 아닐까요?
믿어지지 않는데, 지금도 구임이 가능하더군요...
페어 룰을 보면 유류세가 $40이라 에러 페어인 듯 합니다. 24시간 이내 뉴욕이나 워싱턴 환승해서 가도 세금만 조금 내면 가능하더군요...
홍콩 왕복 구입 안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72시간 이내 환승은 무비자(베이징 공항 인 엔드 아웃)이기 때문입니다.
희안하게 화요일과 일요일 탑승시에 저렴하더군요...
http://www.flyertalk.com/forum/mileage-run-deals/1508352-dl-ord-mdw-pek-528ai.html
TRAVEL FROM INBOUND TRANSPACIFIC SECTOR MUST COMMENCE NO EARLIER THAN 3 DAYS AFTER DEPARTURE OF THE OUTBOUND TRANSPACIFIC SECTOR.
TRAVEL FROM LAST STOPOVER MUST COMMENCE NO LATER THAN 3 MONTHS AFTER DEPARTURE FROM FARE ORIGIN.
Day/Time restrictions
PERMITTED TUE/SUN ON EACH TRANSPACIFIC SECTOR.Seasonal restrictions
PERMITTED 04SEP 13 THROUGH 30NOV 13 OR 25DEC 13 THROUGH 31DEC 13 ON THE OUTBOUND TRANSPACIFIC SECTOR.
북경에서 환승해서 제3국으로 가야 72시간 무비자이고 북경이 도착지이면 무조건 비자가 필요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세요.
여유있게 한국 가시는 분은 마일리지 사용해서 중국-한국-일본-중국 하면 UA로 2만 마일로 가능할겁니다.
12.15 ~ 12.31 넣으니깐 이 가격이 안 나오는데요,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 걸까요?
좋군요. 그런데 델타는 정이 안가서...
아... 요 도서실은 어디 도서실인지요....
훈훈하네요 엉덩이가 들썩들썩.. 520불도 나오네요..
초보자라서 그런지 무슨말인지 도통이해가 가지 않네요 . 열심히 읽어보려고 해도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델타싸이트가서 출발지랑 도착지 정도 넣어도 이런 가격은 나오지 않고요 어렵습니다.
본문의 스샷은 발권 규정의 일부입니다.
상세한건 FT(flyertalk.com)추천해드리니 가서 마일런에 대해 한번 보세요. mile&points 포럼에 mile run discussion 하고 mile run deals 두군데가 마일런하고 직접적인 관련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요금은 현재 유류할증료가 제대로 고쳐지면서 없어졌습니다.
football 님, 저도 어제 반가왔습니다...
얘기 많이 못해서 죄송하고요...자주 뵙겠습니다...^^^
아직까지 모든분들 얼굴과 닉네임 매치가 안 되서 기억은 잘 못하지만, 어제 heat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그 때 이야기 했으면 좋겠습니다.^^
Delta에러로 530불이라 UA도 싸게 내놓았던건지 아니면 원가였는지는 모르겠으나
770불에도 나와있길래, 10불주고 1주일 홀드 걸어놓았는데 그냥 사야겠네요,
혹시나 떨어질까했는데 오늘 보니 UA, DL 전부 1200~1500으로 올라갔네요~
저는 이 티켓 사서 마일리지로 한국 갔다올까 생각중입니다.
이빨이 아파서 병원 갔더니 치료비만...천불 가까이 나와서 생각해보니
그 돈이면 마일리지도 쌓고 한국가서 가족도 보고 오는게 낫겠다 싶네요~
아 이건 고수의 영역 ㅠ.ㅠ
댓글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