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려던 항공기 정비 + 문서 이슈로 딜레이 되면서 연결 항공편 놓치고,
겨우 다시 받은 티켓으로 갔는데, 이것도 딜레이, 그러면서 이 항공편과 연결된 항공편도 딜레이...등등..
이거 뭐 뉴욕에서 한국을 30시간 만에 와서, 아! 피곤하기보다는, 저도 초보 마적단이 됬는지 클레임폼 작성해야지 생각이 들더군요.
근데 웹 사이트에서 찾기가 힘듭니다. 혹시 웹에서는 불가능한지 전화로만 해야 되는지,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클레임 폼 작성해 보신 분 있으신가요?
https://www.united.com/web/en-US/content/Contact/customer/default.aspx
예전에는 전화로도 컴플레인 할 수 있었던거 같은데 얼마전에 저도 전화 해봤더니 여기로 접수 하라네요 ㅎㅎ 근데 저는 2주째 답이 없어서 (저도 같은 항공기 정비 문제) 오늘 또 보냈어요 ㅎㅎ
어익후 고생하셨군요. 그래도 한국에는 잘 들어가셔서 다행입니다.
Updated 해드립니다,
2 주 정도 후에 메일 오더니, 경과 한 번 다시 묻고, 5,250 마일리지 넣어줬습니다 :)
답변 주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보상받으신 게 적당한 지 어떤 지 모르지만 암튼 종결되었다니 잘 되었네요. (잘 된 거죠?? ^^;;)
2주 후 답변이면 생각보다 빨리 난 것도 같고요...저희 저번에 거의 한 달 걸렸었거든요 ^^
이제쯤은 고생하셨던 기억 좀 지워지셨으려나요? ^^
처도 클레임걸일이 있어서 영어로 일단 보냈는데 한국어로 보내도 되나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