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나눔-Lowe's 10% off 쿠폰 & special thanks to 기스님, 유리치기님, 만남유사님, 유자님, 롱텅님, 그리고 마일모아님

내큼 | 2014.01.02 20:42:5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새해를 맞아 감사의 인사를 띄웁니다. 매일 마일모아에 출석하지만 눈도장만 찍고 가는 제게 두번째 글이 되네요.

글도 자주 남기고 싶지만, 워낙 마모에 달필과 유머감각이 뛰어나신 분들이 많아서 주저하는 날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새해를 맞아 (계획은 작년이 가기 전에 쓰는 것이 목표였으나) 용기를 내봅니다. 

고수님들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유학생치고는 꽤 괜찮은 크레딧 카드와 마일리지를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마일모마 선생님(?)을 비롯한 여러~ 분들의 도움과 정보 덕분입니다. 

 

처음 이 사이트를 알았을 때는 사실.. 솔직히 말하면.. 혹! 했지만! 

이렇게 쉽게 마일을 모을 수가 없다. 쉬운 것은 다 가짜다(신랑님 좌우명). 꺼진 불도 다시보자.. 눈감으면 코베어가는 세상이니 조심해야된다는 생각에 일부러 멀리했었어요.

그러던 제가 체이스 체킹 어카운트 200불 쿠폰에 눈이 돌아가 체이스와 거래를 시작하고는 새로운 세상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시상식? ㅋㅋ)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012년 여름즈음에 제게 체이스 쿠폰을 제공해주셨던 기스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그 쿠폰이 제 마적질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여행기와 함께 UA 라운지 쿠폰의 당첨의 영광을 안겨주셨던 유리치기님도 감사합니다. 덕분에 공부밖에 모르던 촌스러운 우리 신랑, 라운지에서 맥주 먹었다고 좋아했습니다. 다른 한 장은 급하게 한국 들어갈 일이 생긴 유학생 부인이자 친한 언니에게 선물했습니다.^^ 

최근 체이스 150불 쿠폰을 선사해주신 만남유사님 감사합니다. 저 신랑과 함께 체이스 가서 계좌도 열고 프리덤도 열면서 생색 좀 냈습니다.. ㅋㅋ 

마일모아님은.. 도대체 어떤 분이신지 궁금하지만.. 열린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 인 것 같아서 좋아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ㅋㅋ 마일모아님도 감사합니다. 

아, 항상 따뜻하게 맞아주신 유자님도 언젠가 한 번 뵙고 싶구요. 


그리고.. 롱텅님께는 죄송한 말씀. 

얼마전 송년모임에 참석하지 못 해서 죄송합니다. 저희 부부 첫번째 결혼 기념일 기념 여행 주간이라 함께 할 수 없었습니다. 번번히 참석하지 못 해서 죄송스러운 마음 뿐이네요..^^;; 언젠가 꼭 마모 유명인사 롱텅님을 친히 알현(?)할 날이 오기를 고대합니다. 


그래서.. 저도 별 것은 아니지만 나눔을 하나 할 까합니다.

Lowe's 10% off 쿠폰이 있습니다. 2월 16일까지 사용가능하구요. 혹시 필요하신 분이 있으면 나누고 싶네요. 


그럼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5,335] 분류

쓰기
1 / 76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