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검색 꼭꼭 먼저 해보고 도움 요청 해야하는 줄 알면서도 랩탑은 바이러스 ㅜㅠ 아이폰으로 검색하다가 속 타들어가서 급한 마음에 글 먼저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10월에 자동차 리스를 하면서 딜러측에서 리턴하는 차에 대한 남은 페이먼트 두달치를 페이해주기로 하고 계약하였습니다. 일처리가 좀 불안해서 계약 이틀 후쯤 페이오프된 증명을 요청했었는데 저를 아주 까다롭고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하더군요. 제가 직접 파이낸스 회사에 전화하니 지난 차에 대한 부분은 클로즈 되었다고 해서 별 문제 없겠거니 했는데...
크레딧 회사에 리포트 되었더라구요 ㅜㅠ 컴퓨터 바이러스때문에 크레딧 리포트는 아직 뽑아보지 못해서 정확한 상황은 모르겠습니다. 제가 전에 가입한 프로텍트 마이 아이디라는 웹에서 혼다 파이낸스측에서 세개의 크레딧 회사에 네거티브 리포트를 했다는 것만 확인한 상태입니다.
제가 개인적인 일로 메일을 오랫동안 확인 못했는데 벌써 60일 이상 지났어요. 지금은 시간이 너무 늦어서 상담원과 연결은 안되고 일단 내일 딜러와 통화를 먼저 하고 페이먼트를 해결해야할 것 같아요. 그런데 제 크레딧은 어떻게 하죠? ㅜ.ㅠ 이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할지...
티모님 나와주셔야겠습니다...
Late payment나 Collection agency로 넘어갔을 때 리포는 되는 경우라고 합니다. 티모님 글 먼저 찾아봐야겠어요. 인터넷을 막아놓는 무시무시한 회사를 다니는지라 크레딧리포트 뽑기가 여의치않네요. 인터넷 데스크가 하나있습니다만ㅋ
일단 http://www.hondafinancialservices.com/ 에 가셔서 어카운트 오픈하시고 payment history내역 확인해보세요. 보통 딜러들이 늦게 하는 경우가 있기는 한테 페이를 하긴 합니다.
만약에 페이가 안 돼있다면 본인 돈으로 먼저 하시고 나중에 딜러에서 받는 방법이 크레딧 관리를 위해서 좋게지요.
그리고 bbb.org에 complain하시면 딜러에서 반응이 금방 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