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 가입 하고 처음 글을 남기게 되네요 ㅎㅎ
그동안 쌓아놓은 US 마일을 어떻게 쓸까 하다가 (별로 쌓아 놓은 것도 없지만;) 한국 가는데 쓰기로 했습니다.
늘 여행은 전화로 여행사를 통해서만 표를 구입하다가 이번에 마일을 이용해서 직접 여행 일정을 짜보니, 재미있기도 하고 헷갈리는 부분도 있고 그러더라구요 ㅋ
미국-한국-크로아티아-미국으로 돌아오는 스탑 오버 일정을 짜 보았는데, 고수님들의 리뷰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제가 놓치고 있는건 없는지요...? 조언 질타 모두 환영합니다 :)
Depart:
UA5167 CMH (15:19) to DEN (16:28) CR7, 5/13, economy
UA1584 DEN (17:59) to SFO (19:39) 739, 5/13, economy
NH007 SFO (12:20) to NRT (15:20+1) 77W, 5/14, business
OZ105 NRT (19:00) to ICN (21:30), 74E, 5/15, business
Return:
OZ331 ICN (08:40) to PEK (09:40) 321, 5/25, business
OS064 PEK (11:25) to VIE (15:50) 767, 5/25 business
OS683 VIE (13:00) to ZAG (13:55) DH4, 5/26, business
OU440 ZAG (08:10) to VIE (09:05), DH4, 5/31, business
OS093 VIE (10:25) to IAD (14:20) 763, 5/31, business
UA3440 IAD (17:21) to CMH (18:39), E70, 5/31, business
댓글 미리 감사드립니다!
ZAG가 스얼 허브 공항이 아니라서 스탑오버가 안될 것 같은데요?
와아~~~ 완전 멋지네요 :)
이렇게 일정을 짜면 마일리지는 얼마나 필요한가요?
인어사냥님 안녕하세요? 눈으로만 접하다가 실제로 댓글을 보니까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10만 마일 차감 할 예정입니다. 플러스 텍스 189.50$+ 예약비? 50$ 라고 피곤에 쩐 목소리로 알려주던데요 ㅎㅎ
멋진 여정 이네요~ 부럽습니다^^ - Maza
회원 가입하시고 처음쓰시는 분이 이정도면 발권부에 들어가셔야 하겠네요.
일단 confirmation number 받은신 상태이시고 발권만 하시면 되는 상황으로 이해합니다. 출발할때 SFO 까지만 국내선 이콘이나, 저같으면 이정도는 과감히 이해하고 발권할것 같습니다. 72시간 지나서 다시 예약을 해야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동일한 여정을 예약해 줄 수 있는 상담원 만나는것도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야물딱지게 잘 하신것 같습니다 ^^
P.S. 개인적인 추측으로 ZAG 를 목적지 ICN (아샤나 허브?) 를 스톱오버로 해서리 100k 로 발권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발권전에 "ICN 목적지 ZAG 스톱오버니까 90k 아니예요?" 하고 지나가는 질문 슬쩍 해 보세요 - 너무 강경하게 주장하다 살아있는 예약도 빠꾸 먹으면 슬프니까요. 상담원이 "오~ 그러네" 하시면서 매뉴얼로 90k 해주면 쌩유고요 :)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