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에 24개월 약정으로 att서 구입한 아이폰이 충전이 안됩니다. 배터리가 고장난 모양입니다.
찾아보니 그 때 thankyou premier로 구입하였더군요. 이 카드도 extended warranty가 있는 데 작년에 연회비 나올 때 클로즈 시켰습니다.
지금 콜센터에 전화하여 보니 자기들은 모른다고 하고 내일 업무시간에 다른 전화번호로 걸라고 하네요.
1. 클로즈한 카드라도 extended warranty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2. 24개월 약정으로 실제로 구입 금액은 299불인데, 시티 측에서 새 폰을 보내줄리는 없고 , 이 금액만 환불 받게 될 것 같은데 그렇다면 폰을 어떻게 마련해야 될까요? 약정이 약 2달 남아 있어서 골치가 아프네요.
아멕스인 경우에 카드가 캔슬되면 안해줍니다. 팔라시가 그렇게 때문에 안된딥니다. 이번에 아멕스 사용해서 익스텐디드 워런티 쓰려다 낭패본 일인.
제가 가진 Citi-AA Executive 카드에 딸려오는 warranty에 대한 T/C인데요. 제가 이해하기로는 카드가 취소되어도 워런티 혜택은 누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만, 확실하게 하실려면 역시나 전화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전화했더니 카드 클로징하고는 관계없이 extended warranty는 적용되고 일단 수리하고, 수리 비용을 청구하면 리임버스 해준답니다.
애플 스토어 지니어스바 예약이나 잡아야겠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