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이 문제가 생겨 몇일전 EXTENDED WARRANTY CLAIM 했습니다
삼성갤럭시 노트2 , 산지는 1년 2개월 됐습니다.
근데 산지 3-4개월쯤 되서부터 밧데리가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심심하면 모든 전원이 저절로 꺼지는 겁니다.
그래서 식겁을 하고 다시 켜보면 원상태로 되고 이러길 한달에 5-6 번
근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저냥 쓰다가 클레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클레임 하고 카드로 돈다시 들어오기 까지 딱 5일 걸리더군요
아멕스에게 너무 고마운 맘이 들었네요
근데 문제는 전화기를 어떻게 처리 하라는 말이 전혀 없네요
이럴땐 어찌해야 하는지 그냥저냥 쓰다가 시간날때 새전화기 하면 되는건지?
첨 해보는거라 ..선배님들 후기 좀 찾아 봤건만 딱히 정해진건 없는것 같아요
의견 주시면 감사히 참고 하겠습니다
오랜만이시네요 ^^
아멕스에서 어떻게 하란 얘기 없었으면 시간 날 때 새 전화기 하시면 됩니다 ^^
감사 합니다 잊지않고 기억해 주시네요ㅎㅎㅎㅎ 잘지내시죠 ?
저는 눈팅 열심히하며 내실을 다지고 있어요 ㅎㅎㅎ
역시 아멕스네요
Extended Warranty 도 바로 credit 주는군요. 전, 수리비 견적서 보내달라고 연락 받아서 더이상 진행 안했거든요 - 동네에 대리점이 없어서 ㅠ.ㅠ
저도 한번 시도나 해보자 ! 하다 안되면 불편하지만 그냥 쓸수밖에 없다고 맘비우고 해봤어요
단순히 클레임 폼에 기재한 그것만으로 끝내 주더라구요
*참고로 전 전화 안하고 인터넷으로 클레임 했어요
저도 현제 겔럭시 노트 일년전에 구입했는데 문제가 있어서 클레임을할려고하는데 반은 기프트카드로 지불하고 반은 아멕스카드로 지불했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반가격만 돌려주고 보내라고 할까봐 걱정입니다 ^^::
수리비 견적서 보내셨어요 아님 그냥 하신거예요?
보내라고 할지는 모르겠지만(웹사이트에는 you may be required to send the purchased item to us라고 나와있습니다), 클레임하실 때 아멕스도 지불된 금액을 물어봅니다. 물건 값으로 얼마를 청구해야 하는지 총 금액에 대한 증명을 하는 것도 문제겠지만, 아멕스 입장에서는 자기 카드로 구입한 물건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카드에 결제금액이상으로 보상해주진 않을 겁니다.
핸드폰을 잃어 버려서 새것을 full price 주고 사는 옵션도 생각중입니다. 아멕스 spg 로 사도 extended warranty를 해주는듯 하네요. T&C exclusion list 에 휴대전화기가 없는데.. 혹시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러겠죠? 저는 정가주고 사야할것 같아서요.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