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SPG EXTENDED WARRANTY 보상 받은후처리 방법

jane | 2014.04.10 08:50:5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핸드폰이 문제가 생겨 몇일전 EXTENDED WARRANTY CLAIM 했습니다 

삼성갤럭시 노트2 , 산지는 1년 2개월 됐습니다.

근데  산지 3-4개월쯤 되서부터 밧데리가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심심하면 모든 전원이 저절로 꺼지는 겁니다. 

그래서 식겁을 하고 다시 켜보면 원상태로 되고 이러길 한달에 5-6 번 

근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저냥 쓰다가 클레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클레임 하고 카드로 돈다시 들어오기 까지 딱 5일 걸리더군요 

아멕스에게 너무 고마운 맘이 들었네요 

근데 문제는 전화기를 어떻게 처리 하라는 말이 전혀 없네요 

이럴땐 어찌해야 하는지 그냥저냥 쓰다가 시간날때 새전화기 하면 되는건지? 

첨 해보는거라 ..선배님들 후기 좀 찾아 봤건만 딱히 정해진건 없는것 같아요

의견 주시면 감사히 참고 하겠습니다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13] 분류

쓰기
1 / 572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