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마일리지로 발권 시 수화물 분실/지연에 관한 보상

CoRe | 2014.04.14 11:03:0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UA 마일리지로 시애틀 - 한국 (아시아나) - 홍콩 (이디오피아 항공) - 푸켓 (타이 에어) 발권했고, 세금은 사파이어 (비자)로 지불했습니다.

푸켓에 짐이 도착하질 않아 공항에서 타이항공에 리포트 했고, 짐은 약 2일이 지난 후에 호텔로 배달 됐습니다.

짐이 지연 된 2틀 동안 필요한 물품 200불가량을 사파이어로 구입했고요.

 

이 경우, 보상 클레임을 어느 항공사로 해야 할까요? 짐이 어디서 분실 됐는 지도 알 수 없고, 3개의 항공사가 섞여 있어, 어디에 책임을 물어야 하는 지 애매 합니다. 

레비뉴 티켓이 아닌 데도, 세금을 낸 비자에 수하물 지연에 대한 보상도 클레임 할 수 있는 지요? 

 

 

댓글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22] 분류

쓰기
1 / 573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