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마모게시판에선 다룬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아시아나가 거리제에서 지역제로 *A 차트를 바꾼 것은 다들 아시겠습니다만, 실제로 세부 루팅룰이 어떻게 잡히는지는 확실하지 않았는데,
(원래 OZ의 *A의 강점은 거리제를 이용한 한붓그리기인데, 이걸 가능하게 해 주는게 여러 번 스탑오버가 가능하기 때문이었으니까요)
답글쓰다가 한 번 찾아보니 눈물만 나오는군요.
이 두 노선의 차이를 아시겠지요?
이제는 루팅룰상 스탑오버라는게 존재하지 않습니다(......oTL)
24시간 이상 체류를 하는 순간, 해당 구간이 별도의 구간으로 인식돼서, 두 구간 마일리지를 차감한다는 거죠.
(즉 위의 경우 서울-뉴욕-마이애미를 단순환승하면 서울-미국 구간 40k만 공제하지만, 뉴욕에서 스탑오버를 하면 서울-미국+미국 국내선으로 계산돼서 40+12.5K=52.5K)
제주-서울은 무조건 5K 추가차지하는 건 예전부터 있었던거지만, 마음에 안들긴 매한가지...
OZ 마일 거의 다 털어버리면서 아 그래도 한붓그리기 비스무레한거라도 하게 좀 남겨둬야 하나 싶었는데, 탈탈 털길 잘했네요(...)
전혀 이용해보지 못한 사람 여기있네요 ^^
뭐 어쩌겠어요 ㅠㅠ
그러게 말이에요 ㅠ.ㅠ
이것도 트렌드라면 트렌드인가 봅니다. 개선은 없고 개악만 있는...ㅠㅠ
실제로 체험해보지 않아서 그렇긴한데, 안좋은거는 맞는거 같은데요?ㅜㅜ
제겐 어차피 딴 세상얘기네요... ㅎㅎ
하지만 점점 어두운 현실이 되어가네요~ ㅜ.ㅜ
사리님 휴가중 이신가요. 계속 소식들을 놓치십니다 ===3=3
"아시아나가 거리제에서 지역제로 *A 차트를 바꾼 것은 다들 아시겠습니다만," ----> 옴마? 그래요?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