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코스코에서 산 올인원 컴터 볼륨 고장났어요. 워런티질문

코제맘 | 2014.07.05 21:52:4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작년 2013년 4월 코스코에서 Dell 27인치 올인원 컴퓨터를 구매했는데요.

요즘 볼륨이 되다 안되다 그래요. 안될때 껐다 켜면 또 되기도 하구요.

마모님 알려주신 아멕스 워런티가 생각나서 글들을 읽어봤는데요.

제 컴도 워런티를 받을수 있을런지, 질문 드려보아요.


질문1.

영수증 찾아보니 AMEX COSTCO카드로 구매했더라구요.

워런티 내용적인 것을 찾아보니, 볼륨기능이 고장났을때 대부분고장은 1년워런티 된다고 써있는듯 해요 ;;;

SPG로 리펀드 받으셨던데, 아멕스 코스코 카드로도 워런티 적용이 될런지요.


질문2.

수리비 견적서를 받아야 한다던데, 어디로 가야하나요, 베스트바이를 가야하나요. 

델 컴퓨터면 어디를 가야하는가요.  



워낙 살때 여기저기 물어봤는데 대부분 말리시더라고요.

근데 저는 사무실 공간이 좁은데 본체랑 케이블들 복작거리는거에 질린지라, 걍 질렀거든요.

역쉬나, 사서 윈8이 불안정해서 얼마나 고생을 했던지.  결국 IT 전문가가 손을 보더니 그담부터 나아졌죠.

요즘은 그런대로 적응하고 예뻐하면서 쓰고 있는데, 잔고장이 생기네여.


'볼륨'기능만이 문제인데 은근 불편하거든요. 

완전 안되는거슨 아니고, 잘 안되다가 요즘은 또 어쩌다 안되는 정도.

큰 비용은 아닐수도 있는데 그까이꺼... 안될수도 있을거 같고 그렇네요.

꼭 안되다 IT전문가가 올때 봐달라고 하면 또 되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아멕스 카드 워런티 아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즐건 일요일 보내시고요.

댓글 [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05] 분류

쓰기
1 / 573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