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요.
1. 리스 리턴은 아무 딜러에나 하면 됩니다. 꼭 산데다 안해도 되요.
2. 스크래치,덴트,타이어마모정도가 심함,인사이드 데미지,메뉴얼북,키 분실 다 차지합니다.
3. 혼다같은 경우는 1000불까지인가 커버해주기도 합니다(데미지의)
가장 중요하고 쉬운 방법은 리스 리턴 전에 인스펙션을 1달전 즈음에 미리 받고 인스펙터가 고치라고 하는
부분들을 근처의 덴트/바디샵에 가져가셔서 자비로 싸게 고치시고 리턴하시는게 좋습니다.
바이아웃은 카멕스나 중고차딜러에 하는 경우 돈이 좀 남거나 또이또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마일리지가 작아야 하고 사고가 없어야 합니다. 벤츠는 거의 힘들고 BMW 도 좀 힘든 편이고
렉서스는 거의 되는편, 아우디도 거의 되는 편입니다. 포르쉐도 거의 됩니다.
리스리턴할때 300-400 불 사이의 fee 는 같은 제조사의 차량을 또 구입이나 리스할 경우만 웨이브 됩니다.
이건 방법 없습니다.
너무 차지가 과도하게 나왔다 싶으면 전화해서 좀 깍을수도 있고 페이먼트로 갚아갈수도 있습니다.
오버마일의 경우도 리턴전에 전화하셔서 1마일당 5 전 정도 깍을 여지가 있습니다.
굳 정보 감사드려요 :)
가까운 시일내에 차를 바꿔야하는데 필요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
타이어는 생각을 못했는데요. 리스할때 런플렛 같은거는 타이어 워런티 사도 괜찮겠네요.
알짜 정보네요. 스크랩했습니다~
마일리지 많이 남아서 돌려 주면 뭐 없나요? ^^
36000에 돌려줘야 하는걸 17000에 돌려줘서 굉장히 마음 아팠네요..
거기다 앞유리 칩 있다고 돈 400불 받아가고.. ㅠㅠ
예 아무것도 없어요 ;;; 꽉꽉 채워서 리턴하세요 - -
앗 bmw 인가 어디인가 뭐있긴 하던데 쬐금 돌려준다고 들었긴 해요.
티모님
리스차량 사고 후 보험처리하고 반납시에는 어떻게 되나요?
감가상각에 대한 비용도 내야 되는 건가요? 리스 차량 사고가 났는데 견적만 5천불 정도 나올 거 같아서요...ㅠ.ㅠ
저는 중고차 가격이 자장 잘나오는 3년쯤리턴 직전
팔아서 정리해 버리는데 이게 깨끗한것 같습니다.
저, 제가 이번 리스해본게 처음이어서 그런데요, 팔아서 정리하신다고 하셨는데, 이게 어떤의미인지 설명좀 해주실 수 있나요?
중고 차 딜러에게 차를 팔고, 현재 계약되어있는 딜러에게는 buy out한다고 하여 중고차딜러에서 받은 차값으로 지불한다는 말씀인가요..? 조금 헷갈려서요...^^
니산 알티마 리스하고있는데, 타이어를 같은 브랜드로 교체를 안했더니 조금 신경이쓰여서요...
위에 티모님이 말씀하신 카멕스 말한 겁니다.
거기 가져가면 중고차 가격 측정해주고 알아서 다 처리해줍니다.
차가 깨끗하고 마일리지가 적게사용하면 가격이 잘나옵니다.
어떤분을 돈을 받고 오시는 분도 계십니다.
주로 마일리지가 적고
리세일 벨류가 좋은 차량이 가격이 잘나오는것 같았습니다.
참말로 존 정보네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티모님 글 3번에 첨부하자면, 혼다차를 American Honda Finance를 통해서 리스하시면 up to $1500(up to 3 incidents of repairs which are less than $500)까지 damage waive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혼다차 두대 리스하고 리턴했는데, 한번은 앞유리창 crack이 있었고, 한번은 범퍼를 갈아야 할 정도의 깊은 덴트가 있었는데, 이 프로그램 때문에 추가요금은 없었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브랜드가 이런 웨이버가 있는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네요;;;;
저는 리스를 하여 Honda Financial Services에 꼬박 꼬박 돈대고 있는데, American Honday Finance는 다른 것인가요? 혼다는 전부 같은 건줄 알았는데요?
이번 6월에 리스 리턴 하는데 질문이 있어서요.
1. 타이틀(스티커) 돈 내라고 날라왔는데 내야하나요?
2. 리턴 3개월전에 인스펙션 했는데, 타이어 한짝($350) 고치라고 하네요. 세컨드열쇠는 인스펙션 장소에 안가져갔더니 차지하고요($350). 열쇠는 가져가면 될듯하고 타이어는 중고로 사서 끼고 리턴 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그냥 $350 내고 리턴 하는게 좋을까요?
1. 24, 36개월리스면 타이틀 않내도되구요.
2. 타이어는 같은 사이즈 중고로 껴도 저는 문제없었는데 이건 좀 알아보셔야할겁니다.. (한짝 $200 하는걸 중고 $40로 해결했습니다)
이거 오래되었지만 유용한 정보네요..
그런데,
>> 바이아웃은 카멕스나 중고차딜러에 하는 경우 돈이 좀 남거나 또이또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마일리지가 작아야 하고 사고가 없어야 합니다. 벤츠는 거의 힘들고 BMW 도 좀 힘든 편이고
렉서스는 거의 되는편, 아우디도 거의 되는 편입니다. 포르쉐도 거의 됩니다.
벤츠나 BMW가 힘든 편인 이유는 뭘까요? 중고차가 인기 없어서 중고차 시세 하락? 또는 처음부터 리스비가 과도하게 비싸서?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티메님. 저희가 리즈를 한번도 안해 봤는데요. 우리가 차를 론 없이 사고, 3년에 한번씩은 차를 바꿔요. 차는 깨끗이 쓰고 마일리지 적은편-로드트립 갈때 빼고요. ㅎ 그럼 차라리 리즈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보통 딜러에서 트레이드 인 하는데 손해가 많으니까, 리즈하면 더 속 편할까? 생각 해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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