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iti card를 이번에 신청했습니다. 아멕스와 비자 둘다 했구요.
둘다 거절 이메일을 받았는데요, 사유가 applicant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거기에 나온 전화번호로 연락을 해보았더니 experian에 연락해보라고만 하네요.
Experian은 customer service로 연락이 되지도 않구요. citi에서 알려준 전화번호는 크레딧리포트 신청하는 대표전화인데 다 자동응답으로 넘어가서 신용카드번호를 입력하라고만 나와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이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이상하게 이 씨티 카드는 에러가 몇번나면서 진행이 안되길래 그냥 포기 햇어요..다른분도 에러 나셧다는 분 게시던데...
먼가 깔끔하게 넘어 가는건 아닌가 봐요^^
어느번호로 전화해 보셨어요?
저는 Application ID 바로 떳을때 잘적어둔후에 승인여부 확인차 전화했을때 1-866-606-2787 혹은 1-888-210-4523 으로 전화하니 신용카드번호입력없이 Application ID 번호로 대화가능했거든요.
여기 Customer service 로 돌리면 꼭 신용카드번호 발급이 된후 여야지 안그럼 다른곳으로 계속 돌리더라구요.
applicant 정보라함은...
저는 citi-aa visa 는 승인후 다음날 이메일로 제 이름으로된 전화번호 주소추적이 안되니 utility statement 이라도 보내달라는 통보를 받고
위에 번호로 연결 직원과 통화하니 미안하다고 보낸 이메일 무시하라고 , 승인잘되고 있고 카드도 메일로 이미 보내졌다고 하더군요 ^ ^;;;
SJ님:
보통 정보가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이사를 비롯해서 신상변동이 있을 경우인데요. application에 입력하신 정보와 credit report (이 경우 experian)에 올라가 있는 정보가 불합치 하는 경우에 나타납니다. Experian credit report를 한 번 받아보셔서 어떤 정보가 올라가 있는지 한 번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직장 같은 부분을 잘 확인하시구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