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노트2 전화기 amex extended warranty 클레임 질문이요

시간탐험 | 2014.10.20 08:44:0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작년 초에 T-mobile에서 삼성 노트2 전화기 두대를 샀습니다.

기억이 정확히 나지는 않는데 전화기 총금액이 대당 600불씩 1200불이고 첫달에 120불x2 그리고 매달 20불 x2 2년을 납부하는 것입니다.


지금 두대중 한대가 충전포트에 문제가 있는지 충전기 케이블이 꼽히지가 않아서 충전할수가 없네요. 

억지로 꽂아서 쓰고 있는데 이것도 이제는 안되네요.


당시 T-mobile 빌이 SPG였는데 중간에 제가 5% 카테고리때문에 체이스프리덤으로 로 바꾸었거든요.


이경우 amex extended warranty 클레임을 할수가 있을가요?


정리하자면,


1. 전화기 두대중 하나가 말썽

2. 직접 SPG 카드로 구매한것이 아닌 T-mobile 빌에 포함된 빌 납부이고, 전제를 페이하지 않고 일부만 페이하다 체이스카드로 옮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913] 분류

쓰기
1 / 574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