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JP Morgan Ritz-Carlton Rewards 140,000 points offer is back!

재마이 | 2014.12.13 17:05:5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2/16 업데이트

제가 이번주에 바빠서 글만 올리고 일일이 답변을 드리지 못했는데 다행히도 다른분들이 잘 아시는 것 같습니다.

이 카드는 300불 에어크레딧은 자동으로 돌려받지 않습니다. 반드시 전화해야 합니다. 단, 항공사 제한이 없습니다.

기프트 카드를 돌려받을 수 있는지는 진리의 케바케이지만 사실 원리는 간단합니다. JP 모건 직원은 절대 항공사에 연락해서 확인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카드 명세서에 찍힌 정보를 토대로 몇초만에 바로 판단합니다.

제가 이 카드를 이용해서 대한항공 유류할증료를 돌려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원칙적으론 안됩니다.) 항목에 보면 그냥 Korean Airline 하고 금액만 써져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비행기 티켓을 구매할 경우에는 항목에 Ticket No. 가 찍히기 때문에 거의 돌려받기가 어렵겠죠.

기카도 자주 이용하시는 항공사에 대해서 10불 정도 구매하신 후에 항목이 어떻게 적혀있나 확인하시고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전 Jetblue 를 탈 일이 있어서 이걸로 받아야 하는데 잘 될 지 모르겠네요 ^.^

------------------------------------------------------------------------------------------------

안녕하세요.


갑작스레 사라진 최강의 무게를 자랑하는 리츠칼튼 카드의 140,000 포인트 오퍼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제가 사는 집 전 집주인에게 온 건데 이게 타겟 오퍼가 아니라 Exclusive offer 더군요. 이미 저와 제 와이프가 마루타로 신청해서 승인받았네요. 상담원에게 140,000 포인트 받는 것도 확인했고요.


신청방법은 두가지인데,


하나는 간단하게 http://theritzcarltonrewardscard.com/offer140k 에 접속해서 신청하시거나 아니면 1-888-846-7004 에 전화해서 RSVP Code 인 FBBF 를 외치는 것입니다.


체이스 카드가 여러개이신 분은 전화로 신청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인터넷 신청 후 리컨으로 크레딧 조정해서 승인되었고요, 체이스카드가 2개밖에 없는 와이프는 무려 $30,000 크레딧라인으로 승인받았네요.... 카드의 디폴트 크레딧라인이 엄청 큽니다.


기존 오퍼와 내용은 동일합니다.

1. 연회비 $395 는 내시고,

2. 연회비 제외한 3개월에 $3000 불 사용시 메리엇 140,000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3. 2박 이상시 $100 불 호텔 크레딧이 제공되는데 일단 팜플렛에는 잘 때 마다 주는 것 처럼 되어 있는데 정말일지는 모르겟네요... 메리엇에서도 이게 가능하면 그럼 정말 대박인건데...

4. 카드 소유시 자동 골드입니다. 골드 회원은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메리엇/오토그래프 컬렉션/JP 메리엇/르네상스 등에서 아침을 공짜로 주든지 클럽 라운지를 자유로이 이용하게 해줍니다. 이거 아주 강력한 기능입니다tr.

5. 매해 항공 크레딧에서 확장된 $300 travel credit 이 제공됩니다. 라운지나 글로벌 엔트리에서도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뭐 하지만 우리에겐 그냥 항공사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겠지요. 이미 올해 내년으로 받으면 $600 로 연회비는 커버됩니다.

6. Lounge club 에 가입된 공항 라운지를 공짜로 쓸 수 있습니다. 동행 제한이 없습니다.

7. paid 숙박에 대해 ritz calton 호텔 클럽레벨 사용권이 3회 주어집니다. 1회 사용시 연속 7박까지 적용됩니다.

8. 그 외에 1달러당 5포인트 적립, 해외 수수료 무료, 적립한 포인트 중 연마다 10% 되돌려 주는 혜택, 24시간 JP 모건 콘시어지 서비스 등 자잘한 기능이 있네요...


전 호텔 카드 중에 1년만 쓰고 버릴 카드라면 이카드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물론 메리어트 계열에 숙박할 일이 있는 경우에요... 실질적 연회비는 $95 불이니 킵해도 큰 문제는 없고요.


체이스 카드 답게 24개월 전에 포인트 타먹은 적이 없으면 신청 가능합니다. 저도 처닝입니다.


그럼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신청하셔서 올해 $300 불 크레딧 받고 시작하세요~

댓글 [172]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