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시카고 미시간 에버뉴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것들 (식당등) 뭐가 있을까요?

OneAday | 2014.12.15 11:46:1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그동안 시카고에 많이 갔었으면서도 다운타운에 들어가본 적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물론 차로 지나가보긴 했지만요.  딸아이의 소원이 번화가의 호텔에서 머물면서 아이쇼핑을 하는 것인데 이번 Orbitz $100 offer 덕분에 미시간 에버뉴 북쪽에 호텔을 잡고 2박 3일간 딴데 안가고 차는 주차장에 박아놓고 미시간 에버뉴에만 머물기로 했습니다.


이곳 게시판에 올라온 시카고에 관한 글들을 나름 하나도 빠짐없이 검색해서 다 읽어보고 지오다노나 Uno 보다는 Lou Malnati's 가 좋다는 것도 배웠고 Garrett Popcorn 이라는 곳도 알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에 글을 쓰는 이유는 Purple Pig 나 Twin Anchors 처럼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신 곳이 미시간 에버뉴에서 도보로 가기에는 좀 거리가 있는 곳이어서 정말 미시간 에버뉴 (될 수 있으면 river north) 로 한정하여 갈만한 식당이나 장소에 대해서 추천을 받고 싶어서입니다.


직장 동료는 Gyu-Kaku 라는 곳이 괜찮다고 하고 딸 아이는 컵케익을 좋아해서 Sprinkles 를 가볼 계획입니다.  못해도 5끼는 먹게 될 터인데 이곳에서 추천해 주시는 식당이 있다면 그곳을 우선으로 들려보고 싶습니다.  물론 식당뿐만이 아니겠지만요.  구글 지도를 보니 Contemporary Art 뮤지엄도 존행콕 센터 근처에 있더군요.


위에 언급한 곳 이외에 이곳만은 꼭 먹어봐라 하는 곳 있으면 추천드립니다.  Stuffed Pizza 는 많이 먹어봤고 시카고 스타일 핫도그도 Portillo's 에서 먹어본 적이 있어 이 두개를 제외하고 말입니다.  미시간 에버뉴를 도보로만 누빌 가족에게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가족들은 이태리 음식이나 멕시칸 보다는 아시안 음식(일식/태국/한식/중식)을 좋아하고 스테이크도 좋아합니다.


현재 계획된 거라고는 딸아이가 한번도 올라가 본 적이 없는 존행콕 센터의 시그니쳐 라운지에 간다는 것 하나 정도만 확정된 상태입니다.

이곳에서 항상 많은 정보를 얻었기에 이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꾸벅..

댓글 [3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4,021] 분류

쓰기
1 / 20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