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UA에서 유럽 가는 항공을 예약했는데 저희 부부가 한명은 돈으로 사고 한명은 마일로 사느라 제 UA 어카운트를 통해서 따로 예약을 했습니다.
오늘 UA에 전화하니 Lufthansa 비행기라서 좌석 배정이 안된다고 합니다. 뭐 24시간 전에 Lufthansa에 직접 전화하면 좌석을 정할 수 있을거다 라고는 하는데....;;
지금 좌석을 따로 줄까봐 너무너무 걱정을 하고 있거든요 ㅠ 혹시 이런 경우에 24시간 전에라도 전화해서 좌석 배정을 해 놓아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당일에 공항에 두시간 전에 가면 알아서 붙여서 좌석을 줄까요? 경험 있으신 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경험 있으신분들이 답변 해주실거구요 급하시면 검색 결과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https://www.google.com/cse?error_return_url=%2Fbbs%2F&act=&mid=board&vid=&cx=013345197535024471946%3Aps9a2cvx4ww&ie=utf-8&oe=utf-8&hl=ko&q=Lufthansa+%EC%A2%8C%EC%84%9D+%EB%B0%B0%EC%A0%95#gsc.tab=0&gsc.q=Lufthansa%20%EC%A2%8C%EC%84%9D%20%EB%B0%B0%EC%A0%95&gsc.page=1
생각해보니 저도 UA로 LH발권한적이 있었군요.;; 죄송합니다. 예약할때 온라인에서 자리지정이 되었었는데 지금 수정하는건 안되네요..
고맙습니다! 이렇게 검색해볼 생각을 못했네요ㅠ 검색 결과를 보고 해보니 LH 홈페이지 들어갔는데도 좌석 배정 할 수 없게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이런 경우는 24시간 전에만 답일까요? 지금 LH에 전화해도 가능 할지가 의문이네요 흠...
작년 11월에 LH를 타고 유럽에 다녀왔었는데요.
당시 기억을 떠올려보면 LH에 전화해서 출발하는 편은 좌석배정을 했었습니다.(24시간보다 훨씬전이었는데 가능했었습니다)
다만 돌아오는 편은 24시간 이전에 웹에서 해야한다고 하네요.
루프트 한자 전화가 답인것 같습니다. 지금 전화해 보세요.
전화해보니....마일리지로 끊은 표 이미 좌석 배정이 이쁘게 되어 있고 좌석도 지금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돈 내고 산 좌석은 23시간 이전에 웹에서 해야한다네요 ㅠ 왜 이렇게 만든 건지 참~ 귀찮네요.
마일리지로 끊은 표의 좌석 배정을 보니 이미 옆자리까지 꽉 찬 자리에 되어 있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마일리지로 끊은 표의 좌석을 바꾸고 싶으면 23시간 이전이 아닌 이상은 또 전화로 해야 바꿔주네요. 하하;;
이러다 따로 떨어져서 가는거 아닌가 걱정됩니다ㅠ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