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둔 MR이 좀 있어서 이번에 ANA로 넘겨서 털어버릴 계획을 짰는데, 표가 잘 안보이네요.
UA웹사이트에서는 saver로 좌석이 여유있게 나오는데, ANA에서는 절대 없다고 나오네요.
이런 경우 전화해서 편명 불러주면 가능 할 까요, 아니면 UA에서 ANA에 안 풀어주는 걸까요?
혹시 ANA와 이런 경험있으신분 계시면, 도와 주세요.
일단 UA 웹사이트 로그아웃하신다음 검색하시는게 정확하구요, 동일한 경험은 없지만 그래도 차이가 나면 ANA에 전화해보셔야할것같아요.
아 역시 로그아웃하고나니 UA에서도 안보이네요.
이러면 ANA에서는 접근이 안되는거 맞지요?
업데이트 시간차도 있을 수 있고.. 제 3항공사(예컨대 OZ)에서 크로스첵을 해 보시면 어떨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hk님 말씀대로 로그아웃하니 안 보이네요.
그래도 혹시나 OZ에서 한 번도 체크해 봐야 겠네요.
XN bucket(UA elite나 explorer(?) cardholder 전용 availability)가 보인게 아닐까 싶네요..
말씀하신게 맞는거 같아요. UA카드가 있다는걸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