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는 말씀하신대로 4mil lifetime BIS으로도 됩니다만, https://www.united.com/web/en-Us/content/account/lifetime.aspx 원래는 비싼 표로 출장 뻔질나게 다니는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던 혜택입니다. 혜택은 링크에 나와있듯이 배우자에게만..
GS에는 가족 해택이 없습니다. 다만 밀리언 마일러를 넘어서면 타인에게 같은 status를 (1명) 양도할 수 있는 perk가 있지요. 매년 지명해야 합니다.
그리고 UA *G일 경우 미국 국내선만 탑승하신다면 (캐나다 및 멕시코 포함) 라운지 이용은 불가능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는 델타, 아메리칸도 마찬가지인데... football님의 경우 같은날 international flight가 있었지 않을가 생각해 봅니다. 혹여나 아닌경우에 라운지를 이용하셨더라도 아마 직원 실수였을 것 같은데요?
제가 아는 친구들 몇명이 예전 GS 멤버였는데 밀착서비스 있습니다. 비행기까지 마중와주고 에스코트 해 주는 서비스 등등 list 되어 있지 않은 서비스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좌석이 없을 때 만들어 준다는 등). 하지만 이러한 해택들 때문에 굳이 많은 돈을 써서 GS를 따려고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제 경험으로는 1K만 되어도 많은 서비스 해택을 받으니까요. 저는 델타는 예전부터 보지도 않았고 유에이는 최근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이상하게 돌아가 가는 바람에 백만마일 status를 약 15만 남겨두고 완전 포기 했습니다. AA로 넘어 왔는데 EXP로 정말 편안하게 여행다니고 있어요.
아마 다른 *A gold로 UA를 타셨다는 얘기인 것 같아요.
그렇죠. 본인의 여행 패턴에 따라서 항공사를 선택하게 되는데 저는 요즘은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원월드 탑니다. ㅋㅋㅋ 유에이 정말 미워요. Lifetime *G가 그리 유용하지 않은게 원월드 티어로 터키항공 매치하면 되고 (2년) 나중에는 아시아나로 4만만 타면 *G 가 되니 유에이 밀리언 마일러 되는거 크게 걱정 안해요 ㅋㅋ
football 님, 여기에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요약이 있네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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