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전화하면 상담원이 친절하게 예약업무를 해줍니다. 얼른 전화해보세요..
포인트가 없다고 가능 여부를 안 보여주는 건 몰랐네요.
로그아웃하고 검색해보세요. 지금 해보니 말씀하신 3일동안 포인트 방이 있다고 나오네요.
네 날짜를 정하고 골드포인트로 하겠다고 누르면 포인트 25000/day 필요하다라고 보여주는데, BOOK with HGP를 누르면 더이상 안넘어가져요. 그런데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25000/day라고 보여주는 것 자체가 어쪄면 포인트로 가능하다라는 말일 수도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얼마전에 11월까지는 자리가 없다고 했었었다능;;;
아마 수시로 전화걸어서 확인해봐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인기 많은 프라퍼티라서 포인트나 숙박권 자리가 잘 안나더라구요
11월까지 자리가 없으면 안되는데,,, ㅠㅠ
제가 일단 비행기표를 지르고,,, 수시로 안다즈에 전화확인을 해야할 것 같아요.
지금 호텔 자리가 있으면 비행기표를 지르겠다라면서 기다리는 중인데,, 이거 서로가 물리고 물리는 상황이라 하나라도 지르고, 결정한 뒤에 다른 것을 결정해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작년 여름에 숙박권으로 머물렀는데, 안다즈 서비스도 좋고 너무 멋졌습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