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에 뒤져보았는데 호텔에 대한 언급은 없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시카고-샌프란 : VIRGIN AMERICA
샌프란-인천 : SINGAPORE AIRLINES
시카고에서 샌프란 가는 항공이 샌프란에 오바마께서 친히 내리신다고 하여 .. 이륙시간이 딜레이가 되어 지인분께서 연결편을 못타셨습니다
싱가폴에서 내일 일정으로 변경해 주기는 했지만, 지금 문제는 호텔입니다 ..
주말인지라 택스포함 약 $200 정도 하는 것 같은데, 두 항공사가 서로서로 책임을 미루고 있습니다.
제가 여쭤보고 싶은 것은...
1. 이런 경우 호텔 VOUCHER을 받거나, 또는 일단은 제가 호텔 이용을 하고 INVOICE 로 CLAIM 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2. 이런 경우, 책임은 어느 항공사에게 있는걸까요...?
참 황당하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합니다 ,,
1. 티켓은 여행사에서 레비뉴로 발권하였습니다 (분리 발권 아닙니다)
2. 항공사 직원에 의하면 대통령 전용기 이착륙때문에 딜레이가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날씨는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여행사에 우선 물어보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일단 싱가포르가 책임이 없는것은 확실한 것 같고요... Virgin America한테 전화해서 "대통령이 갑자기 샌프란시스코 온것도 아니고 이미 일정 다 알고 있었을 텐데 미리 공지 해주지 않아서 연결편 놓쳤다" 뭐 이런식으로 말씀해 보시죠. 처음에는 호텔비용 전액 지불을 요구 하시고 안되면 나중에 distressed passenger voucher 달라고 요구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
저는 이번에 딜레이되다가 결국 캔슬됐는데 호텔은 바우쳐로 제공해주더라구요. 제가 다른호텔에서 자고 리임버스받을수있냐그랬는데 그렇겐 안된다고하더군요
바우쳐는 그자리에서 항공사가 바로 해주었나요 ?
안녕하세요,
그러게 말입니다.. 더군다나 가관인건 항공사 측의 태도입니다.
VIRGIN AMERICA 직원이 우리가 뭘 해주길 바라냐는 식으로 오히려 따지듯이 굉장히 무례하게 했다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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