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 와 UA 국제선 이코노미석 어느쪽이 좀 나은가요? ANA는 한번도 타보질 않아서요.
ANA는 기종에 따라서 미치도록 좁은 이코노미 좌석이 있으니 이 경우는 UA가 훨 낫다고 합니다. 특히나 UA의 economy plus에 앉을 가능성이 있다면 더더욱요.
http://www.flyertalk.com/forum/22914174-post81.html
당연히 ANA가 낳을거라고 생각했는데,,,,변수가 있었네요.
음식, 음료, 기내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모두 ANA의 압도적인 승이나, 좌석은 UA 이코노미 플러스가 레그룸은 낫죠.
근데 NRT-SFO는 신형 77w (773)을 운행하는데 좌석이 뒤로 제껴지는 스타일이 아니라 앞으로 슬라이드 하는 스타일이라 레그룸은 작지만 대신 앞좌석이 리클라인을 못하니 헤드룸(?)이 넓습니다. 좌석은 UA 772보다는 폭이 좁은 것 같긴 해요. 하지만 UA 744는 웬만하면 피하시길....
ANA의 돈까스 카레, 해산물 카레는 이코노미 식사로는 국적기 비빔밥과 함께 동급 최강이 아닐까 합니다. 게다가 기내용 맥주가 프리미엄 몰츠와 에비스도 있으니 전 무조건 NH ㅎㅎ
한국에 가는 비즈니스 표를 ANA 를 통해 알아보고 있는데 나오라는 아시아나는 안 나오고 계속 ANA 77W 만 나오네요. 77W 비즈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이코노미 식사가 괜찮다면 비즈는 당연히 더 좋겠죠?
이코노미 전문 -_- 이라 안타봐서 모르겠는데요. 서부쪽으로 다니는 77w는 lie flat에 1-2-1이고, 식음료는 아시아나와 비슷 수준이거나 더 좋을듯. 특히 일식 좋아하시면요. 라면도 준다는 소문이 ㅎㅎ 아시아나는 쿼드라인지 꼭 확인하세요. -_-
콰드라가 A380 인가요? 아시아나가 새로운 A380 으로 운항을 한다고 해서 무척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A380은 다 쿼드라 스마티움이구요, 772는 대부분 쿼드라인데 간혹 아닌 구기재가 있습니다. 잘 체크하세요 ㅜㅜ 천지차이라는 ㅜㅜ
쿼드라 스마티움 (180도 풀 플랫)
https://us.flyasiana.com/C/ko/homepage.do?menuId=003001003000000&menuType=CMS
일반 비지니스 (168도, 전문용어로 미끄럼틀)
https://us.flyasiana.com/C/ko/homepage.do?menuId=003001004000000&menuType=CMS
아놔~ 좁은건 참아도 지루한 건 못참는 1인 ㅋㅋ
ㅎㅎㅎ 마모에는 정말 없는 글이 없군요.
제가 도쿄 안다즈에서 NRT-SFO 혹은 HND-SFO 오려고 해요.
ANA 나리타 Boeing 787-9 (789)
UA876 777
옵션이 있네요.
지금 얼핏 생각은 나리타 공항이 좀 크고 공항내에서 구경할 것도 많지 않을까 해서 NRT-SFO 로 하려고 하는데
찾아보니 공항 거리가 머네요. 비행기 기종등을 고려해서 어떤 옵션이 나을지 혹시 ... 조언 가능할까요? 저랑 틴 여자애들 2명이고 6월 후반입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