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호텔]
Hyatt Regency Waikiki Resort & Spa Presidential Suite

똥칠이 | 2015.11.19 18:07:3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분류를 정보로 해야할 지 여행기로 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마모님께 고백한 김에 업글권 사용해서 묵었던 Presidential Suite 사진 후다닥 공개합니다. 

저희가 성인 5명, 아이 2 명 총 7명이었는데요. 일단 방 두 개를 예약했구요. 하나는 포인트로 (2만/night) 하나는 포인트 앤 캐쉬(만포인트+$125)로 했습니다. (포인트 가치를 놓고 보면 둘 다 포인트 앤 캐쉬를 하거나, 방 하나를 시티 프레스티지 4th night free 를 쓰는게 나았지만 요즘 현금이 없어요 ㅠㅠ) 

그리고 하얏에 전화해서 다이아몬드 회원용 스윗 업글권 (DSU) 쓰겠다고 하니까 가능한 방 (Family suite) 이 없대요. 그래서 눈물의 메일을 호텔 홈피에서 찾은 대표 메일로 보냈습니다. 한국에서 가족이 다 오기로 했는데 스윗 업글이 안된다고 혹시 (가능하면 둘 다) 걍 한번만 해주시면 안되냐고요. (구체적으로 프레지덴샬 스윗이나 앰버서더 스윗으로 부탁한다 그랬어요) 그랬더니 VIP 담당 직원한테서 메일이 와서 포인트 앤 캐쉬 방 하나를 프레지덴샬로 업글해준다고 하길래 커넥팅 룸 부탁도 드렸습니다. 매우 친절하게 니네 방 다 잘 잡아놨다고 답장 주셨고, 출발 몇 일 전에 또 뭐 더 필요한거 없냐고 메일 보내주시더군요. 체크인 늦게 할꺼라고 우리 방 남한테 주면 안된다고 신신 당부 드렸고, 체크인 날 저희 식구들 방 보고 다 기절초풍 했답니다. 도대체 이런방은 얼마냐며 ㅋㅋ 비수기엔 5-6백불정도면 잡을 수 있긴 해요. 


EWA 타워 40층 5호 구경한번 해보세요.


IMG_3101.jpg


플로워 플랜 사진 저도 한 번 찍어보고 싶었어요. 요 층에 요런 방이 두 개, (아마도) 앰버서더 스윗이 한 개 있군요. 


IMG_3100.jpg


광활한 거실에 섹션이 두군데로 나눠져 있습니다.


IMG_3089.jpg


IMG_3090.jpg


침실이구요


IMG_3092.jpg


침실에서 본 와이키키 전망입니다


DSC01906.jpg



침실에 속한 화장실이요. 똥간 사진을 안찍었지만, 비데도 있어요 @_@


IMG_3093.jpg


IMG_3167.jpg


다시 거실로 나와서 부엌/책상 공간이요. 아이맥이 뙇! (이 아이맥 어떻게 켜는지 몰라서 한번도 못써봤다는 슬픈 전설이...) 오른쪽 서랍을 열면 프린터가 있어서 요긴하게 잘썼어요. 냉장고 안에는 병물이 가득가득 채워져 있었고, 매일 리필해주십디다. 캡슐커피는 기본. (오토드립 커피를 더 좋아하는 싸구려 입맛 안습;;)


IMG_3096.jpg 


IMG_3097.jpg



거실에서는 와이키키 바다가 약간 옆으로 빗겨서 보입니다. 이런걸 partial ocean view 라고 하나요 ㅋㅋ


IMG_3104.jpg


이게 다가 아닙니다

방 구석에 화장실이 하나 더 있어요. 심지어 옷장과 샤워실까지 있는 full bath 에요. (비데는 없어요 ㅠ) 


IMG_3098.jpg 



그리고 여긴 커넥팅 룸 4003호 퀸-퀸 방입니다.


IMG_3091.jpg


사소한거지만 요 멀티탭 탐나더군요.


IMG_3102.jpg


이 방 화장실에도 비데가 있어요. 


IMG_3099.jpg   


3인 동시 샤워가능한 대가족여행 맞춤 시스템에다 애들이 놀기도 좋고 다들 너무 좋아하셨어요. 어떻게 이런방을 구했냐고 너무 궁금해들 하셔서 비수기에는 $600 정도면 잡을 수 있다고 하얏 다야와 매트리스 런에 대해서 어쩔 수 없이 조금 말씀드렸네요. (아버지께서 그거 암웨이같은거 아니냐고... 털썩;;)


마지막으로 라운지에요. 여기서 온가족 아침 해결하고, 다이아몬드 회원 특전 무료 칵테일 (사먹으면 $6) 몇 잔 받아먹었네요.  라운지랑, self-service 빨래 시설은 다 다이아몬드 헤드 타워에 있어서 좀 가기 귀찮았어요. (특히 빨래방 ㅠㅠ) 


IMG_3107.jpg 


IMG_3108.jpg


IMG_3109.jpg



일단 하얏 와이키키 후기는 여기까지 마치고요. 다음 편에 레어 후기 Big Island Four Seasons Hualalai Hotel 하고요, 헬리콥터 화산 투어 후기 올릴께요. 

첨부 [19]

댓글 [3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39] 분류

쓰기
1 / 573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