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데, 검색해도 잘 못찾아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부모님이 icn -> sfo 오실때 아시아나 비즈니스 스마티움 62500 마일로 표를 끊었는데
막상 기종이 변경되어서 플랫이 아닌 미끄러지는 비즈니스를 타셨데요. 그럼 마일이 52500 밖에 안드는거자나요.
이런 경우 마일을 돌려받을수 있을까요? 월요일에 LA 아시아나로 전화 해서 물어보려 하는데
그사이 궁금해서요... 어쨋든 완전 슬프네요. 기대한 부모님께도 죄송하고.. ㅜㅠ
네. 돌려받으셔야죠. 한국이든 LA든 아시아나에 전화 한 번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아시아나 기종 변경은 정말 잦아도 너무 잦은 것 같아요. 저만하더라도 지난 1년 사이에 두 번이나 이런 일이 있었구요. 기종 변경으로 1등석 발권을 해 놓고도 비지니스 밖에 이용을 못하셨다는 경우도 게시판에서만 벌써 2건입니다. ;;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런일이 자주 있군요.. 언제라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겠네요. 덜 실망하게.. ^^
잘 해결되면 좋겠네요!
기종변경으로 요즘도 마일을 돌려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인천-샌프란 오면서 변경되었다는 메일하나 없이 티켓팅할때 말해 주더라구요. 만약 받을 수 있다면 전화해서 뭐라고 질문하면 될까요?
저도 10월에 LAX-ICN에서 똑같은 일이 발생 하였습니다. 그 때는 미리 연락이 왔었고, 저는 조금 더 보태서 70,000 퍼스트로 변경하여 발권 하였습니다.
그리고 공항에서 제 앞에 발권하시는 분 들이 기종 변경으로 새로 변경된 마일리지 설명 받고 사인 하셨으니, 마일리지 돌려 받는 것은 문제 없어 보입니다.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