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아마존에서 삼성 SD카드를 2개 샀어요. 배우자 것과 제 것 하나씩 폰이 끼우려고요.
잘 쓰고 있었는데, 바로 어제부터 인식을 못하네요. 포맷을 하고 온갖짓을 해봐도 인식을 못해요.
윈도건 Mac이건 아니면 폰이건 포맷을 못해요. 마지막 블럭을 쓸 수 없다면서요.
아무래도 맛이 간거 같은데, 산지 한달밖에 안된거라 버리긴 아까워요.
카드로 산게 아니라, 충전돼있던 아마존 기카로 산거라 카드사보고 해결해달라고 할 수 도 없어요.
누구한테 물어봐야 하나요? 아마존? 아니면, 삼성?
바쁜데 여러가지 사건들이 저를 고달프게 하네요. ㅠㅜ
일단 아마존에 로긴해서 리턴 프로세스해보세요. 30일안에 산거면 defective items로 가능할수도있어요.
https://www.amazon.com/gp/help/customer/display.html?nodeId=201077740
우선 sold by amazon 인지 확인 해 보시고, third party seller면 짝퉁일수도 있어요. 저도 한번 당했..... -_-
sold by amazon 이 맞으면 아리수님 말대로 리턴 신청 해서 새로 받으시고, 리턴 기간 지났으면 실험중님 말대로 삼성 워런티로 고고씽~
짝퉁 확인 방법은,
http://www.happybison.com/reviews/how-to-check-and-spot-fake-micro-sd-card-8/
다행히 "Sold by: Amazon.com LLC" 입니다! 일단 멜 한 보내보고 안되면 삼성 고고씽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SD카드경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꿔줍니다. (보증기간 내)
미국이라고 크게 다르진 않을것 같은데...
아마존이 아니라 삼성에 연락하셔야 할거예요.
감사합니다. 아마존에서 미안하다며 새로 보내주겠다고 (이미 배송중) 합니다.!
저도 아마존에서 구입후 한 몇달 쓰다가 같은 경우 있었는데, 삼성 아메리카 CS연락해서 새로 받았습니다. 메일로 SD 카드 모델 사진찍어서 보내라고 하고 얼마 있다 새거 보내 주더라구요. 한 2~3주 걸린것 같은데 그다지 번거롭게 하지는 않았습니다. 혹시 아마존에서 구입하신지 좀 되었거나 다른 사이트에서 사신분들 참고 하시라구요.
왠지 삼성 제품은 이런 일 안일어날 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하드웨어야 교체해준다고 하지만... 제게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날라간 데이터가 더 문제일 것 같네요.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