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koreanairpassengercases.com/korean/
최근 공지사항: 2016년 2월 11일
대한항공 승객 반독점 소송화해 담당 판사가 합의금 분배에 대한 요구사항에 동의 했음을 알려드립니다. 판사의 명령에 따라, 승인을 받은 청구자들에게 2016년 4월 현금 합의금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쿠폰 코드가 전달될 예정입니다.
추가적인 공지사항은 해당 편지가 전달되는 시점에 본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 여름에 다 나눠 준다는 일차 공지가 있었고 그 이후로 엘에이 여행사에서 다시 소송을 제기 해서 미뤄지고 잇었는데욫이제 4월에 준답니다.
얼마나 줄라나요..??
전 10건정도 클레임 햇는데...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하도 오래되서 몇개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그때도 클레임한거 다 인정안하고 몇개 빼고 접수해 주던데...
그런데 쿠폰이면 댄공 사이트에서만 쓸수 있을거고, 여행사 할인표 보다 비싸지는 부분 커버하면 남는게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전 클레임 안해서 못받겠지만(기록 찾는게 더 귀찮아서..@@)
얼마나 받을련지 궁금하네요.
건수 상관없이 일인당으로 주는것 같아요
현금 550불 정도 바우처 360불 정도 준다고 하는데 바우처는 왠지 쓰기 힘들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 1인당 920달러 내외
수년째 지연돼 온 한국 국적 항공사들의 미주노선 요금 담합 소송에 따른 배상금 지급이 임박한 가운데(본보 4일자 보도) 지급 개시시기가 오는 4월로 정해졌다.
배상금 분배를 맡고 있는 화해관리 기업인 ‘러스트 컨설팅’사에 따르면 연방법원 제임스 오테로 판사가 지난 8일 이번 담합 배상금 지급과 관련, 변호사 비용 지급 및 배상금 분배 방식에 대해 최종 승인 결정을 내림에 따라 오는 4월부터 현금과 항공권 쿠폰 형식으로 7만여명에 달하는 해당자들에게 배상금 지급이 시작될 예정이다.
러스트 컨설팅 측은 이같은 내용을 소송 관련 온라인 통합 웹사이트(koreanairpassengercases.com)에 지난 11일자로 공지했다.
배상금 지급 대상은 지난 2000년 1월1일부터 2007년 8월1일까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두 국적 항공사의 미주 노선 티켓을 구입한 소비자로 지난 2013년 12월31일까지 배상 청구 신청서를 접수한 경우에만 해당된다.
해당 이용객들에게 지급되는 배상금은 합의금 8,600만달러 중 약 6,450만달러로, 이용객 1인당 평균 약 920달러 내외가 될 것으로 추산된다. 나머지 약 2,150만달러는 이번 집단소송을 주도한 변호사와 법률회사 몫으로 법원의 승인을 받았다.
http://dc.koreatimes.com/article/20160216/970722
클레임 가능한 기간에 3번이나 한국 다녀 왔는데 클레임을 안했네요..ㅠㅠ 마일모아를 이제야 알아 이런 소식도 모르고 살았네요..ㅠ
클레임 하긴했는데 그 사이 주소가 바꼈는데...Address Change 리포트 하는 방법이 없네요.
우체국에서 잘 포워딩 해주길 바래야 하나요ㅜㅜ
제가 카피를 하다가 말았네요 걱정마시고 이멜보내시면 바로 업뎃 됩니다. 저는 두번이가 주소가 바뀌어서 업뎃했어요
배상금 지급 대상 소비자들 중 주소 등 신상정보가 변경됐거나 관련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러스팅 컨설팅’ 측에 이메일(info@koreanairpassengercases.com)을 통해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문의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에는 안내가 없더라구요.
혹시 이메일 보낼 때 어떤 내용을 보내야 하나요?
제 클레임을 러스팅 컨설팅에서 어떻게 확인하는지 궁금해서요.
이름+옛 주소만 주고 주소 변경되었다고 하면 될까요?
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기다려봐야겠군요...
이거 받으신 분 계신가요?
받으신분들 게시면 여기에댓글로 좀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저도 은근 궁금하네요
생각보다 금액이 큰것 같아서 은근히 기대가 됩니다.....ㅎ
언제나 올려나요.
기다림의 미학 - 이라고 쓰고 지친 마음이라고 읽는다 - 을 경험하게 만드네요.
그동안 밀린 것에 대한 이자는 안 주나요?
제가 좀 아름답기는 하죠?
저도 은근 기대 되네요. 저랑 와이프 둘 했으니...
1명이 몇건도 되나요? 아무튼 얼마 받으면 바로 포스팅 하죠. (요런건 기다림 없이 바로... )
왠지 질질 끌면서 사람들이 까먹기를 기다리는것 같은...
컨펌이메일이 안온것 같습니다. 제가 컨퍼메이션 페이지 프린트 해 놓은거에 날짜가 찍혀서 그날 전후해서 찾아 보니 없어요.
Korean Air Passenger Antitrust Litigation <Administrator@qgemail.com> 08/03/2013
koreanair <koreanair@rustconsulting.com> address changed 04/28/2015 이런정보로 한번 검색해 보시겠어요?
그러고 보니 3년을 기다린 것이네요..
없어요. ㅠㅠ 원팔님 말씀처럼 신청만하고 놔둔 사람은 연락이 안 왔나봐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런게 있었나 싶네요 매년 2회 다녀왔었는데 그땐 마일모아도 몰랏고 ㅠㅠ 쪼끔 아쉽네요 ㅎㅎ
오늘 새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technical issue로 5월말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UPDATED: April 21, 2016
The parties are completing the final distribution to claimants. There have been technical issues regarding the redemption and coupon exchange website, and all parties are diligently working toward finalizing the distribution process. We now expect that the distribution to claimants will occur in late May 2016.
Additional updates will appear on the website when the date for the distribution mailing is known.
Thank you for your patience while the process is comple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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