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Los Cabos 최근 상황 업데이트

danicadanny1 | 2016.04.07 13:39:1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로스카보스를 다녀왔습니다. 다녀오면서 후기에 없던 내용들이 있어서 도움이 되실까 올려봅니다.


1. 예약 : 

비행기 - BA 마일 통해서 AA 항공으로

호텔 - 하얏트 지바 로스카보스 (2박 무료 숙박권)


업데이트


로스카보스 공항을 나오면 먼저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택시를 안내해주겠다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면 첫번째 창구에 있는 어떤 사람들에게 연결시킨후 한참을 잡고 설명을 합니다.


저는 뭔가 싶어서 안한다. 하고 다음 칸으로 나갔더니 공항 택시와 만나게 됩니다.

정해진 금액의 표를 보여주며 설명을 하다가 바로 프로모션 설명으로 들어갑니다.

결국 공항을 나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택시 잡으려다 2번의 프로모션 설명을 듣게 됩니다.


이사람들이 제시하는것이 무엇이냐면, 바로 호텔 관광후 공짜 액티비티를 주는겁니다. (유명하지 않지만 좋은 호텔 광고)


아침 8시에 만나서 다른 호텔에 가서 아침을 먹고 90분짜리 프로그램 (호텔 설명과 투어)을 들으면 원하는 액티비티를 하게 해줍니다.

저는 이미 카보스 돌핀 프로그램을 예약했다 했더니, 처음에는 250불 캐쉬와 돌아오는 택시비 60불 (택시비가 조금씩 인상되었습니다.)를 준다고 하였고

조금 주저했더니 300불 캐쉬와 돌아오는 택시를 준다고 하였습니다. (결국 약 360불)

이 프로모션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100프로 환불가능한 50불을 내야 자기가 아침에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픽업 갈수 있다고 합니다.


요약:

1. 시간이 여유로우면 다른 호텔 관광 한개 후 캐쉬를 약 350불 정도 챙기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냥 공짜 액티비티를 정해서 하기도 한다. 미리 액티비티를 예약했다고 하면 캐쉬로 줌.


2. 택시 예약은 공항것을 직접 이용하지 말고 http://www.airportprivateshuttle.com/ 을 이용하는게 좀 더 쌈. (호텔프로모션을 안할 경우)


3. 호텔은 late checkout (2pm) 이 플래티넘부터 가능하니 비행기 시간을 4시 쯤으로 하면 마지막 날 오전도 놀수있고, 점심도 먹고 나올수 있다.


4. 역시 돌핀 프로그램은 짱이었다.


5. 하얏지바는 무조건 가야하는 곳이다. 돈 안내고 실컨 놀고 먹는다.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1]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