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되는지 확인예정]아시아나 성수기에 ANA 마일리지로 한국-미국 안되는거죠?

OP맨 | 2016.04.08 00:27:4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1

여러분들의 경험담 + 스탑오버 1 & 오픈죠 1을 더해서 아래와 같은 일정을 짜봣습니다.

달라스에 지인 만나고, 베이에는 갈일이 언제가는 있을것 같아 변경가능함을 더해서 짜봤습니다.

달라스에서 돌아와서 집에 온 다음에 한국갈 짐싸서 다시 LAX가는 일정입니다.


발권 성공하면 보고하겠습니다.

좀전에 AMEX에서 ANA link 완료하였고 포인트 보냈습니다.

여정1.png

여정2.png

===================================================================================================

ANA 홈페이지가 사람을 현혹하네요..


올 여름 항공권을 이리저리 검색해보다가(별 기대 안하고) ANA 홈페이지에서 놀게 되었는데요..

스탑오버와 오픈조에 대해 실습을 하다가 그만 partner award rule을 망각하고 표가 있다는 착각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이거 발권 안되겠죠?



성수기비즈.png


아시아나 성수기가 올해 한국출발 성수기가 8/21 까지 인데요.. 위 스크린샷처럼 21일뿐만 아니라 8월초에도 비즈 자리가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실제로는 8월초를 원하고 있습니다.)


현혹의 증거로는

1) UA 에서는 검색이 안됩니다.

2) 안되는거라 알고 있습니다.(ANA홈피에도 떡하니 써있습니다.)


혹시나 하는 점은

1) 최근 게시판에 되는 경우도 있다는 댓글이 있었습니다.


질문 드리고 싶은 내용은...


1) ANA에서 보여주는 availability는 아시아나랑 동일한걸까요? (성수기는 모르고 그냥 퍼다 나르는건지..)

2) 혹시 시도해 보신 분들은 없으신지? 만약 안된다면 어디서 막히는지 궁금합니다. (다른분들도 그러하시겠지만..전 확인해보려면 MR을 넘겨야하는 상황이라..)



이상 이 발권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꿈꾸는 1인이었습니다.....


첨부 [3]

댓글 [2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130] 분류

쓰기
1 / 50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