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프린트 대란 때, 버라이즌 해지하고 스프린트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Final Bill을 받았는데요.
일단 요금 납부 period는 전달 16일부터 다음달 15일입니다.
버라이즌의 경우, 다음달 요금을 미리 내기 때문에
6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의 요금은
6월 10일 납부했습니다.
다음달 빌 청구는 매달 15일입니다.
그리고 7월 2일에 스위치했습니다.
약관상 7월 3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사용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월 전체 요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6월 10일에 납부한 금액은 환불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다면, 더 이상 내야 할 돈은 일단 없구나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7월 15일 날짜로 빌이 한번 더 청구되면서
다음 한달치 요금을 더 내야 한다고 나와 있는 거에요ㅠ
7월 2일에 스위치가 됐는데,
7월 15일에 빌이 청구되면서 다음달 빌을 또 내야 한다는 것이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제가 오해 혹은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는건가요? ㅠㅠ
버라이존에 사정 얘기하고 credit요청 하세요. 저는 billing period 중간쯤 옮겼는데 한달치 bill이 나와서 설명하고 pro-rate한 금액 돌려 받았습니다.
전 4인 가족 atnt인데요.. 몇년전 acct holder이름을 저희 아버지이름에서 제 이름으로 변경했는데.. 변경후 갑자기 한달치+extra bill 날라오더군요.. 도무지 이해가 안가더군요.. 이리저리 계산해보아도 잘못된 bill이였는데 5번을 통화를 해봐도 내야된다고 하더군요.. 우선 지불하였고 그리고 1주정도가 지나고 다시 전화했는데 친절한 남자분 billing specialist가 10분정도 review하더니 자기들이 실수한거라고 200불 넘는돈 다시 돌려받았어요. 5번 통화하면서 소리도 질러보고 슈퍼바이져랑 싸우고.. 아오.. 스트레스 만땅이였죠., 아무튼 아카시아님이 확실하시다면 게속 try하셔서 고치라고하세요.
버라이죤으로 CSR과 함께 통화 한번 해보심이 좋을듯합니다.
7/2-7/15는 prorate으로 받으시는게 맞는거 같고요, 빌은 대부분 실 end of cycle보다 먼저 생성되서 발송되는걸로 압니다. 취소날짜와 end of cycle이 시간차가 좀 있기는 한데, 혹시 모르니, 계산 맞는건지 설명해달라고 하시면 금방 해결될것 같아요.
다른분들의 다른 통신사 경험들에 비해 비교적 제 개인적인 버라이젼 경험상으로는 아주 편한 CSR이고 refund계산하는것도 특별히 스트레스 받을만큼정도로 실수도 안하고요 괜찮았었어요, 통화품질외에도 저는 CSR의 경험들이 대부분좋았습니다. 오류나서 전화하면 매번 바로 고쳐주고, 때로는 실수 미안하다고 크레딧 조금 받은적도 있는걸로 기억해요.
저두요. Verizon 커스트머서비스 좋았어요. 뭐 비교하기 나름이지만, At&T에 비하면 정말 해결면에서 우위였다고 생각합니다.
At&T도 친절하기는 한데.....뭔가 해결이 안되는 ㅠ,ㅠ.
댓글 [6]